영화 체인질링 명장면 영상!
헐리우드의 거장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과 섹시 스타에서 가슴을 울리는 모성연기로 진정한 배우로 변신한 안젤리나 졸리가 만난 영화 <체인질링>. 특히 <체인질링>을 ‘2008년 최고의 10대 영화’로 선정한 영국의 유력 일간지 ‘더 선’은 선정의 이유로 ‘안젤리나 졸리의 뜨거운 연기’를 꼽으며 가슴을 울리는 그녀의 연기 변신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이러한 기대감 속에 헐리우드 최고의 거장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이 극찬하는 안젤리나 졸리의 베스트 명장면 영상을 공개한다.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이 극찬하는 완벽하게 준비된 배우!!
가슴을 뜨겁게 울리는 안젤리나 졸리 생애 최고의 연기!!
잃어버린 아들을 되찾기 위한 뜨거운 모성을 완벽하게 표현한 안젤리나 졸리의 뛰어난 연기력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실제 여섯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그녀의 모성 연기는 가슴 뜨거운 울림과 눈물샘을 자극한다. 특히 자신이 ‘월터’라고 주장하는 아이를 향해 ‘네가 내 아들이 아니라고 밝혀줘야 경찰들이 내 아들을 찾아 주지’ 라고 이야기하는 크리스틴의 작은 속삼임은 가슴 찡한 애달픔과, 눈물의 무게를 짐작케 하는 감동의 울림을 전해준다.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 역시 늘 함께 일하고 싶은 배우며 모든 것을 완벽히 준비하는 프로페셔널 한 배우라고 극찬하는 안젤리나 졸리는 <체인질링>을 통해 섹시 액션 배우를 넘어서 진정한 배우로 새로운 평가를 받고 있다.
<체인질링>은 경찰의 실종 조사로 다시 돌아온 아이가 자신의 진짜 아들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된 크리스틴이 아들과 진실을 찾기 위해 세상과 맞선 실화를 바탕으로 한 감동 드라마.
© UPI코리아 / Universal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