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브래드 피트 시대별 아이콘 의상!!
브래드 피트, 한 세대 아이콘 되다!
40년대 게리 쿠퍼, 50년대 말론 브란도, 60년대 스티브 맥퀸, 70년대 제임스 스튜어트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의 브래드 피트가 연령별 의상에 얽힌 영상과 모습들이 담긴 스틸을 통해 20세를 풍미한 시대별 아이콘 의상을 선보인다. 21세기의 아이콘인 그가 선보이는 20세기 아이콘 의상들은 영화를 감상하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80세의 신체로 태어나 점점 젊어지는 ‘역노화’라는 전대미문의 현상을 겪는 역할을 맡은 브래드 피트는 각 시대에 어울리는 다양한 의상을 소화한다. 80세부터 어린 아이로 시간을 거꾸로 거슬러 올라가는 특별한 남자를 연기한 그의 의상은 20세기를 풍미한 아이콘들의 스타일을 참고해 제작되었다.
1940년대는 게리 구퍼, 1950년대 말론 브란도, 1960년대 스티브 맥퀸, 1970년대 지미 스튜어트 등 각 시대별 최고의 외모와 카리스마를 통해 전세계의 연인으로 떠올랐던 당대 최고의 미남배우들을 참고해 의상을 제작했다. 브래드 피트 역시 이러한 시대적 아이콘 못지 않은 카리스마를 갖춘 배우이기에 더욱 완벽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한 세기의 유행을 모두 섭렵한 의상으로는 고전 의상의 심플함을 보여주는 동시에 시대의 배우들을 추억하게 하는 특별한 향수를 불러 일으킬 것이다.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