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소식샘 레이미 감독 드래그 미 투 헬 2009년 6월 4일 개봉확정!

[개봉소식]샘 레이미 감독 드래그 미 투 헬 2009년 6월 4일 개봉확정!



만화적 상상력, 거대한 스케일과 액션으로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흥행을 기록한 <스파이더맨> 시리즈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샘 레이미 감독의 신작, 익스트림 판타지 호러 <드래그 미 투 헬>이 6월 4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관객들을 만날 준비에 나섰다.

블록버스터의 거장 <스파이더맨> 샘 레이미 감독의 선택!
2009년 6월 4일, 지옥 끝까지 끌어당기는 극한의 공포를 만난다!



포스터

<스파이더맨>을 21세기 블록버스터의 파워풀한 브랜드로 만들며 전세계적인 명성을 쌓은 샘 레이미 감독. 흥행 감독 샘 레이미가 새로운 스타일의 익스트림 판타지 호러 <드래그 미 투 헬>로 오늘 6월 4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드래그 미 투 헬>은 한 순간의 잘못된 선택 때문에 3일 간 지옥과도 같은 아찔한 공포를 경험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공포 영화. 전작 <스파이더맨> 시리즈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 받은 샘 레이미 감독이 그에 이어 새로운 복귀작으로 <스파이더맨 4>가 아닌 <드래그 미 투 헬>을 선택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기대작 <드래그 미 투 헬>은 블록버스터의 거장다운 감독 특유의 스케일 있는 영상과 화려한 볼거리에 관객의 심리를 자극하는 공포적 감성이 더해져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2009년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샘 레이미 감독을 매료시킨 할리우드의 기대주!
알리슨 로먼과 저스틴 롱, 악몽과도 같은 공포에 빠지다!



승진에 대한 압박으로 한 노파의 간절한 부탁을 거절한 후 3일 간 지옥과도 같은 저주를 경험하게 되는 <드래그 미 투 헬>의 주인공 ‘크리스틴’. 평범한 일상을 뒤흔드는 낯선 공포에 두려워하면서도 강인하게 현실에 맞서는 ‘크리스틴’을 연기한 ‘알리슨 로먼’은 <화이트 올랜더>, <매치스틱 맨> 등의 영화에서 할리우드의 톱 배우 ‘미셸 파이퍼’, ‘르네 젤위거’, ‘니콜라스 케이지’에 전혀 뒤지지 않는 연기를 펼쳐 유망한 차세대 연기파 배우로 주목을 받아왔고 2009년 <드래그 미 투 헬>을 통해 다시 한번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급작스러운 일상의 변화와 잠시도 마음을 놓을 수 없는 두려움에 빠진 ‘크리스틴’의 곁을 한결 같이 지켜주는 남자친구 ‘클레이’ 역은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완소남 ‘저스틴 롱’이 맡아 부드럽고 따뜻한 매력으로 전세계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2009년 제 62회 칸 영화제 미드나잇 섹션 공식 초청!



2009년 제 62회 칸 영화제 미드나잇 섹션에 공식 초청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샘 레이미 감독의 탁월한 연출 감각과 블록버스터의 거장인 그가 선택한 새로운 스타일의 호러라는 점이 세계적인 권위의 칸 영화제를 매료시킨 것. 개봉 전부터 칸 영화제 초청 소식이 알려지며 전세계 평단과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드래그 미 투 헬>은 관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스케일의 호러로 2009년 여름 공포 영화의 시작을 알릴 것이다.

지옥 끝까지 끌어당기는 극한의 공포!
<드래그 미 투 헬> 숨막히는 긴장감이 가득한 예고편 공개!



XMhw-BQeS5Q$
예고편 / trailer


21세기 블록버스터의 파워풀한 브랜드 <스파이더맨>의 전세계적 흥행으로 블록버스터의 거장이라 일컬어지는 샘 레이미 감독이 선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익스트림 판타지 호러 <드래그 미 투 헬>이 극한의 공포를 담은 포스터에 이어 숨막히는 긴장감과 두려움이 가득한 예고편을 공개했다. <드래그 미 투 헬>은 한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3일 간 지옥과도 같은 아찔한 공포를 경험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예기치 못한 사건의 시작과 숨막히는 3일간의 저주가 강렬한 음악과 함께 펼쳐져 공포감을 극대화시킨다. 부점장 자리로 승진하기 위해 한 노파의 간절한 부탁을 거절한 크리스틴. 자신의 선택이 초래할 결과를 예상하지 못한 채 적막한 주차장으로 들어선 그녀 앞에 저주의 마음을 품은 노파가 등장하면서 손에 땀을 쥐는 공포가 시작된다. 모든 초자연적인 방법들이 동원된 저주를 두려워하다가도 이겨내기 위해 강인한 모습을 보이는 주인공의 모습과 숨 쉴 틈 없이 빠르게 전개되는 영상은 관객들이 기다려온 공포 그 이상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스파이더맨> 샘 레이미 감독이 선택한 블록버스터급 스케일과 이제껏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스타일의 공포를 담은 <드래그 미 투 헬>. 짧은 영상만으로도 숨 막히는 공포감을 체험할 수 있는 예고편을 통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한층 고조될 것으로 기대된다.

당신이 기다려온 호러 영화의 새로운 스타일!
올 여름, 공포의 롤러코스터를 즐겨라!



항상 관객의 기대와 상상을 뛰어넘는 그 이상의 영화들을 선보여온 샘 레이미 감독의 2009년 익스트림 판타지 호러 <드래그 미 투 헬>. 평범한 일상에서 무심코 선택한 어떤 행동이 초래할 수 있는 극한의 공포로 관객들의 공감대를 얻는 동시에 호러 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 <드래그 미 투 헬>은 오는 6월 4일 개봉을 확정하며,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스타일의 공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드래그 미 투 헬 Drag Me to Hell (2009)



Information




  • 감독: 샘 레이미 Sam Raimi

  • 출연: 알리슨 로먼 Alison Lohman (..Christine), 저스틴 롱 Justin Long (..Clay)

  • 장르: 익스트림 판타지 호러

  • 수입/배급: (주)케이디미디어

  • 제공: 우리들창업투자(주), (주)온타운 우리들-케이디미디어영상투자조합

  • 미국개봉: 2009년 5월 29일

  • 국내개봉: 2009년 6월 4일


official sites(us) |
IMDb |
Trailer(apple) |


Still



드래그 미 투 헬 Drag Me to Hell 스틸컷

Synopsis



한 순간의 이기적인 선택!
당신의 모든 끔찍한 상상이 곧 현실이 된다!



성실하고 친절한 은행 대출 상담원 크리스틴. 자신을 누구보다 사랑하는 다정한 남자친구와 행복한 나날을 보내며 모자랄 것 없는 삶을 살던 그녀는 어느 날 모두가 꺼려하는 한 노파의 대출 상담을 맡게 된다. 크리스틴은 집을 잃게 되는 불쌍한 처지의 노파에게 동정심이 일지만, 부지점장으로의 승진을 위해 노파의 간곡한 부탁을 냉정히 거절한다. 자신의 야욕을 위해 선택한 한 순간의 결정이 그녀의 삶을 통째로 바꿔놓으리라는 것은 모른 채!


모욕을 당한 노파는 이에 대한 복수로 크리스틴에게 악마 중의 악마인 라미아의 저주를 퍼붓고, 그날부터 그녀는 죽음보다 더 지독한 지옥의 3일을 경험하기 시작한다. 피해갈 수 없는 최후의 날이 가까워질수록 크리스틴은 저주에서 벗어나기 위해 온갖 방법으로 맞서는데, 과연 그녀는 노파의 원한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을까?


살아남기 위한 시간은 단 3일… 비명조차 삼켜버릴 지옥의 문이 열린다!

온라인 영화 합법 다운로드 파란닷컴제공


드래그미투헬드래그미투헬Paran
감독샘 레이미
출연알리슨 로먼,저스틴 롱
가격3500
영화 다운로드무비위젯 퍼가기무비위젯이란?



스파이더맨 샘 레이미 감독의 익스트림 판타지 호러
드래그 미 투 헬 Drag Me to Hell 극장개봉 2009년 6월 4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