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호 절친 부활 김태원이 참여한 영화 부산 뮤직비디오!
김영호가 절친한 친구 ‘부활’의 김태원과 최초로 뮤직비디오에서 만났다.
10월 15일 개봉예정인 김영호, 유승호, 고창석 주연의 영화 <부산>이 ‘부활’의 최근 히트곡 ‘생각이 나’ 뮤직비디오로 제작된 것이다.
0rBD8vpqR0w$
오는 10월 15일 개봉 예정인 영화 <부산>은 한 번도 제대로 된 아비 노릇 해본 적 없는 양아치 강수(고창석)가 아들(유승호)을 살리기 위해 18년간 숨겨온 친아버지 태석(김영호)을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쓰레기 같고 무책임한 양아버지와 자신의 존재조차 모르는 친아버지, 그리고 방치된 채로 두 아버지의 삶을 쫓아가는 소년이라는 흔치 않은 상황에서 모두가 공감할 수 밖에 없는 부모와 자식간의 사랑을 그린다. 연기파 배우 김영호와 고창석의 카리스마 대결, 유승호의 연기변신이 기대를 모르고 있는 <부산>은 이번 뮤직비디오로 더욱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평소 김영호와 두터운 친분을 가져 온 ‘부활’의 김태원은 <부산>의 개봉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뮤직비디오 제작에 선뜻 응했다는 후문. 이미 ‘생각이 나’ MV가 기존의 것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영화 <부산>만을 위한 뮤직비디오를 탄생시킨 것이다. 이로써 김영호와 김태원은 최초로 뮤직비디오 작업을 함께 해 그들의 우정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부활’의 멋진 공연 영상과 영화의 하이라이트가 서정적이고 힘있는 선율로 조화된 <부산> 뮤직비디오는 밑바닥 인생인 두 남자가 아들을 살리기 위해서 모든 것을 거는 모습이 ‘생각이 나’의 지나고 나서 그 사랑을 깨닫는 가사와 맞아떨어지면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영화를 기대하는 관객과 ‘부활’의 팬들에게 또 다른 큰 선물이 될 것이다.
© 오죤필름 / 영화제작소 몽 / 싸이더스FNH / 스폰지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