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호 절친 부활 김태원이 참여한 영화 부산 뮤직비디오!

김영호 절친 부활 김태원이 참여한 영화 부산 뮤직비디오!



김영호가 절친한 친구 ‘부활’의 김태원과 최초로 뮤직비디오에서 만났다.



10월 15일 개봉예정인 김영호, 유승호, 고창석 주연의 영화 <부산>이 ‘부활’의 최근 히트곡 ‘생각이 나’ 뮤직비디오로 제작된 것이다.


0rBD8vpqR0w$

오는 10월 15일 개봉 예정인 영화 <부산>은 한 번도 제대로 된 아비 노릇 해본 적 없는 양아치 강수(고창석)가 아들(유승호)을 살리기 위해 18년간 숨겨온 친아버지 태석(김영호)을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쓰레기 같고 무책임한 양아버지와 자신의 존재조차 모르는 친아버지, 그리고 방치된 채로 두 아버지의 삶을 쫓아가는 소년이라는 흔치 않은 상황에서 모두가 공감할 수 밖에 없는 부모와 자식간의 사랑을 그린다. 연기파 배우 김영호와 고창석의 카리스마 대결, 유승호의 연기변신이 기대를 모르고 있는 <부산>은 이번 뮤직비디오로 더욱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평소 김영호와 두터운 친분을 가져 온 ‘부활’의 김태원은 <부산>의 개봉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뮤직비디오 제작에 선뜻 응했다는 후문. 이미 ‘생각이 나’ MV가 기존의 것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영화 <부산>만을 위한 뮤직비디오를 탄생시킨 것이다. 이로써 김영호와 김태원은 최초로 뮤직비디오 작업을 함께 해 그들의 우정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부활’의 멋진 공연 영상과 영화의 하이라이트가 서정적이고 힘있는 선율로 조화된 <부산> 뮤직비디오는 밑바닥 인생인 두 남자가 아들을 살리기 위해서 모든 것을 거는 모습이 ‘생각이 나’의 지나고 나서 그 사랑을 깨닫는 가사와 맞아떨어지면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영화를 기대하는 관객과 ‘부활’의 팬들에게 또 다른 큰 선물이 될 것이다.



뜨거운 세남자의 운명적 도시
부산 극장개봉 2009년 10월 15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