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섹시남 조니 뎁, 달콤한 사기꾼으로 여심 공략!
최고의 섹시남 조니 뎁, 달콤한 사기꾼으로 여심 공략!
美 피플지 선정 ‘2009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1위, 조니 뎁!
외모, 언변, 춤 모두 최고인 달콤한 사기꾼으로 완벽 변신! 그만의 로맨틱한 매력의 절정을 보여준다!
▲ 사기꾼 토니Tony (1st transformation) 役 조니 뎁Johnny Depp
할리우드 최고의 톱스타 히스 레저, 조니 뎁, 주드 로, 콜린 파렐이 영화 사상 최초로 4인 1역에 도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은 악마로부터 딸을 구하기 위해 5명의 영혼을 사로잡아야 하는 내기에 응한 파르나서스 박사가 결정적인 열쇠를 쥐고 있는 정체불명의 사기꾼 토니를 만나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거대한 모험을 펼치는 판타지 어드벤처. 이번 영화에서 달콤한 사기꾼 ‘토니’ 역을 맡은 조니 뎁이 미국 유명 연예주간지 피플지에서 선정한 2009년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1위로 선정되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리스트는 피플지에서 25여 년 동안 매 년 발표하는 설문 조사로 조니 뎁은 2003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선정되며 조지 클루니, 브래드 피트 등과 함께 두 번 이상 섹시한 남자로 선정된 '엘리트 클럽'에 합류하는 영광을 안았다. 피플지는 “조니 뎁은 매력적인 광대뼈를 지닌 최고로 멋진 남자이며 그는 10년 전에도 섹시했고 10년 후에도 섹시할 것이다. 다양한 이유로 여러 세대 여성들에게 어필한다”고 평가했다.
이처럼 전세계가 인정하는 섹시남 조니 뎁은 12월 23일 개봉하는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에서 조각 같은 얼굴과 로맨틱한 언변, 수준급 춤 실력을 자랑하며 자신만의 달콤한 매력으로 영혼들을 사로잡는 로맨티스트로 변신, 또 한번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황홀하게 만들 예정이다. 그만의 로맨틱하고 섹시한 매력이 절정에 다른 이번 영화를 통해 그가 보여줄 달콤한 사기꾼의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이번 영화에서 위험한 사기꾼 ‘토니’로 출연하는 주드 로는 2004년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선정된 바 있다.
© ㈜성원아이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