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페넬로페 크루즈의 만남, 씨네큐브 광화문 특별전 개 최!

알모도바르 감독-페넬로페 크루즈의 만남, 씨네큐브 광화문 특별전 개최!



“RED&RED”: 열정이라 불리는 그들!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페넬로페 크루즈 특별전 상영!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페넬로페 크루즈 특별전

12월 3일부터 9일까지 씨네큐브 광화문에서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과 페넬로페 크루즈의 대표작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전이 개최된다. ‘명감독과 명배우의 만남’을 주제로 감독과 배우의 공통분모가 되는 한가지 색깔과 키워드로 구성한 작품들을 상영하는 특별전에서 <브로큰 임브레이스>로 네 번째 호흡을 맞추며 화제를 모은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과 그의 단 하나의 페르소나 페넬로페 크루즈가 그 첫 번째 주인공이 된 것이다. <브로큰 임브레이스>에서 위태롭고 치명적인 사랑과 매혹적인 관능을 담아낸 페드로 알모도바르와 운명적 사랑을 위해 위험을 감수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페넬로페 크루즈의 환상적인 협연은 대표적인 ‘명감독과 명배우의 만남’이라 할 수 있다.


<”Red & Red: 열정이라 불리는 그들” 페드로 알모도바르 & 페넬로페 크루즈>이라는 타이틀 아래 개최되는 이번 특별전은 스페인의 태양보다 뜨거운 인간의 욕망과 사랑을 붉은 계열의 원색과 열정으로 표현하는 감독 페드로 알모도바르와 영화 속에서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을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여인의 모습을 보여왔던 페넬로페 크루즈를 ‘Red & Red’와 ‘열정’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특색 있는 기획전으로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사랑, 여자, 욕망의 이야기꾼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의 작품은 현재 절찬리에 상영중인 <브로큰 임브레이스>를 비롯, 페넬로페 크루즈에게 칸 여우주연상을 안겼던 <귀향>,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을 세계적인 거장반열에 올린 <나쁜 교육>을 만날 수 있다. 페넬로페 크루즈의 대표작으로는 뜨거운 열정을 가진 화가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할 수 있게 한 <내 남자의 아내도 좋아>, 순수한 매력을 내뿜었던 <엘레지>, 자신의 미모를 망가뜨리며 열연, 유럽영화제 여우주연상의 영예를 안은 <빨간 구두>가 상영된다.

전 연령대의 고른 지지를 얻고 있는 <브로큰 임브레이스>
연말 대작들 사이에서 흥행 순항 중!



<브로큰 임브레이스>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 이끌려 위험한 사랑을 시작한 영화감독과 배우를 꿈꾸는 젊고 아름다운 여인, 그리고 그 여인의 모든 것을 소유하고 싶어하는 대재벌을 둘러싼 치명적인 사랑을 그린 정통 멜로드라마다. 지난 19일 6개 상영관에서 개봉한 <브로큰 임브레이스>는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맥스무비에 따르면 20대뿐만 아니라 30,40대 관객층에서도 높은 예매율을 보이며 연말 대작들 사이에서도 꾸준히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이 처음 시도한 섬세한 멜로드라마에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페넬로페 크루즈의 절정에 달한 연기력이 전 연령층의 관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또한 국내 거주 외국인들의 높은 관심으로 비 영어권 영화로는 드물게 영문자막으로도 상영되고 있어 <브로큰 임브레이스>에 대한 전세계적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브로큰 임브레이스 상영관
CGV 무비 꼴라쥬 5개관, 씨네큐브 광화문




2009년 칸 영화제 경쟁부문 진출작 - 페넬로페 크루즈 주연 /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
브로큰 임브레이스broken embraces 극장개봉 2009년 11월 19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