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test

, 명장면 BEST 3!

놓치지 말아야 할 명장면 Best 3!



영구의 주특기! 시간차 공격!



라스트 갓파더(2010) 명장면

<라스트 갓파더>는 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언 심형래의 독보적인 슬랩스틱 코미디를 확인할 수 있다. 너도 나도 따라 했던 ‘영구’의 대표적인 행동들 중에서도 단연 최고로 시간차 공격! 영구의 마피아 수업을 맡게 된 조직의 2인자 토니V(마이클 리스폴리)가 영구에게 야구방망이를 이용한 공격과 방어 기술을 알려주던 와중 영구의 시간차 공격에 오히려 된통 당하고 울화통을 터뜨리는 장면은 영구의 엉뚱함과 순수함을 드러내며 객석에 폭소를 터트리게 만든다. 특히 이 장면은 남성 관객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낸시와 춤을!



라스트 갓파더(2010) 명장면

후계자 수업 중 영구는 라이벌 조직 보스의 딸 낸시(조슬린 도나휴)를 본 후 한 눈에 반해 상사병에 걸리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상상 속에서 낸시와 함께 춤을 추게 된다. 뉴욕의 밤거리를 활보하는 이 장면은 영화에서 가장 로맨틱하고 동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감미로운 선율이 돋보이는 재즈곡 ‘Come dance with me’의 배경음악이 사랑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더해 여성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순진무구한 영구의 기발한 아이디어로 탄생한 빅맥



라스트 갓파더(2010) 명장면

‘빅맥’을 만든 게 영구였다? 아버지를 기쁘게 하기 위해 상가 거리를 활보하며 나름의 횡포를 부리는 영구의 활약이 뜻하지 않은 히트 상품을 탄생시키는 에피소드들은 <라스트 갓파더>가 추구하는 글로벌 휴먼 코미디의 참 재미를 확인할 수 있다. 엉뚱하지만 악의 없는 행동들로 순수한 매력을 선사하는 영구라는 캐릭터를 통해 그야말로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