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래, 방송 출연마다 화제! ‘영구효과’ 입증!
심형래 감독이 뜨면 시청률도 뜬다!
출연 예능 프로그램마다 폭발적인 반응! ‘영구효과’ 입증!
<라스트 갓파더>를 통해 ‘영구’로 돌아온 심형래 감독이 최근 출연하는 방송 프로그램마다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심형래 감독은 지난 1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밤이면 밤마다’에 출연, 영구의 탄생 과정을 비롯해 90년대 최고 전성기 시절과 유년기 시절 에피소드를 풀어 놓으며 여전히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또한 평소 허물없이 지내는 후배이자 90년대 코미디 전성시대를 함께 이끌었던 개그맨 이봉원과의 슬랩스틱 코미디 대결은 시청자들을 폭소의 도가니에 빠뜨리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런 폭발적인 반응을 증명하듯 이날 방송된 SBS ‘밤이면 밤마다’의 시청률은 전 주보다 3%나 상승한 11%(TNMS기준)를 기록했다. 지난 6일 심형래 감독이 3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 나들이에 나선 KBS‘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도 전 주대비 3%의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낸 바 있어 확실한 ‘영구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이 같은 반응은 온라인에서까지 이어지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이 방송 될 때마다 심형래 감독뿐 아니라 영화 <라스트 갓파더>와 그 출연 배우까지 단숨에 온라인 실시간 검색 순위를 점령해 화제작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처럼 방송 프로그램 출연마다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심형래 감독은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커다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