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갓파더> 2주 연속 예매율 1위!
최고의 화제 속 2주 연속 예매율 1위! 금주 내 200만 돌파 예상!
2011년 ‘영구 바이러스’ 열풍은 계속 된다!
<라스트 갓파더>가 1월 5일(수) 오전 10시 현재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서 29.67%의 점유율로 예매순위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티켓링크 34.78%, 인터파크 24.44%, 맥스무비 23.71%, CGV 28.99%, 롯데시네마 26% 등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순위 1위를 석권하며 개봉 2주차에도 여전히 극장가 흥행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역시 2위와 두 배 이상의 압도적인 예매율 격차를 보였다. 이런 흥행 돌풍에 힘입어 <라스트 갓파더>는 개봉 7일만에 관객수 1,501,139명(배급사 집계 기준)을 동원, 금주 내 200만 돌파가 유력시 되고 있다.
개봉 전에 이어 개봉 후에도 <라스트 갓파더>의 인기는 광풍이라고 할 정도로 대단하다. 연말과 방학이라는 시즌적인 특성에 힘입어 초등학생부터 중장년에 이르기까지 연령과 성별을 초월하여 전 세대가 극장을 찾는 진풍경을 연출하는가 하면 온라인과 트위터 등 관객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서도 단연 화제다. 대표적인 SNS 미투데이, 트위터 등에서는 <라스트 갓파더>의 평점, 반응, 예매율 등 영화와 관련된 모든 것이 연일 이슈에 오르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러한 열풍으로 비추어 볼 때 금주에도 변함 없는 흥행 질주가 예상되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호평을 보내는 관객들의 반응은 물론, 개봉 이후 관객 감소율이 미비하고 오히려 관객 연령층이 확장되는 등 전형적인 장기 흥행 영화의 조짐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후 결과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