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한 분위기! 흥미로운 스토리로 호기심 자극!

심장을 조이는 강렬한 서스펜스!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다니엘 우드렐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윈터스 본>은 진실을 감추고 있는 마을 사람들로 인한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충격적인 결말이 보여주는 흥미로운 스토리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윈터스 본>은 어느 날 갑자기 종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아빠와 진실을 숨기고 있는 마을 사람들, 그들을 둘러싼 미스터리를 밝혀내는 17살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윈터스 본>은 외부의 접촉이 단절된 산골 마을 안에서 마약 제조를 통해 생활을 유지하고 약에 의존해 살아가는 마을 사람들의 모습을 그려내 폐쇄되고 단절된 영화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또, 마을이 숨기고 있던 진실이 수면 위로 떠오르자 자신들의 안전을 위해 더욱 더 폭력적으로 변하는 어른들 사이에서 ‘리’가 느끼는 두려움과 공포를 생생하게 담아냈다. 특히, 아빠를 찾으려 할수록 소녀를 조여오는 마을사람들의 시선과 협박, 폭행에도 가족을 지키겠다는 결의를 보여주는 ‘리 돌리’의 모습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 소녀를 응원을 하게 만드는 강렬한 힘을 가졌다.

더욱이 <윈터스 본>의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흥미로운 이야기를 고조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은, 영화 내내 스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오자크의 풍경이다. 또한, 쓸쓸한 풍경의 오자크 산속의 모습, 뼈가 앙상한 나뭇가지, 암울한 배경음악까지 흥미로운 스토리에 더욱 더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극을 이끄는 데 더없이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