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일러 비상! 워너브러더스 결말 유출 금지 경계령!

사라진 72시간, 빼앗긴 아내!
충격 전한 <오펀: 천사의 비밀> 이은 놀라운 결말!


<언노운>은 의문의 교통사고 이후 이름도, 직업도, 아내마저도, 인생 모두가 사라진 채 목숨까지 위태롭게 된 남자(리암 니슨)가 자신을 둘러싼 음모를 밝히기 위해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스릴러로 전 세계 동시 개봉을 추진할 정도로 놀라운 결말을 준비하고 있다. 디디에르 반 코윌레르의 소설 ‘아웃 오브 마이 헤드’를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오펀: 천사의 비밀>을 연출한 스페인 출신의 젊은 감독 하우메 콜렛 세라가 메가폰을 잡았다. 2009년 개봉한 <오펀: 천사의 비밀>은 개봉 당시, 관객들에게 뜻밖의 결말로 놀라움을 전했다. 때문에 <언노운> 역시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영화의 제작사인 워너 브러더스 사는 각 나라에 결말을 절대로 유출해서는 안 되며 언론 시사 후에도 기사를 통해 밝혀지지 않도록 각별히 조심하라는 당부를 전하고 있다. 이에 한국을 비롯해 주요 국가들이 미국 개봉에 맞춰 동시 개봉을 추진하고 있으며 한 주 후 개봉을 예정하고 있던 국가들 역시 개봉을 앞당기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언노운>은 <테이큰>을 비롯해 <아저씨>를 연상시키는 한 남자의 사투나 <본> 시리즈처럼 자신의 정체성을 되찾기 위해 나서는 스토리의 전개가 흥미를 더한다. 이미 <테이큰>을 통해 온몸 액션의 진수를 선보였던 리암 니슨이 주연을 맡은 <언노운>은 단서의 조각들을 재구성하며 사라진 인생을 되찾아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통쾌한 액션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리암 니슨을 비롯하여 <트로이><바스터즈: 거친 녀석들>의 다이앤 크루거와 <매드맨>의 재뉴어리 존스, 할리우드의 명배우 프랭크 란젤라와 연기파 배우 에이단 퀸 등이 출연해 놀라운 앙상블 역시 영화에 완성도를 더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