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test

드림하이 OST Part.7 택연&닉쿤 'My Valentine', 김수현 'Dreaming' 공개!

[드림하이] OST Part.7이별을 통해 성숙한 사랑을 알게 된 남자의 가슴저린 이야기!
택연&닉쿤 ‘My valentine(마이 발렌타인)’ 전격 공개!!


<드림하이>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한 연기를 소화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택연과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지난 8회 방송분에서는 <드림하이> 카메오까지 나선 닉쿤이 이번에는 음악으로 뭉쳤다. 바로 <드림하이> OST Part. 7 ‘My valentine(마이 발렌타인)’이라는 곡으로 최고의 아이돌 가수 2PM다운 면모를 드러낸 것.

‘My valentine(마이 발렌타인)’은 부드러운 느낌의 펑크리듬이 가미된 팝락으로, 지난 사랑에 대한 아픔을 보듬으며 추억하는 애틋한 가사가 닉쿤과 택연의 부드러운 보컬과 어우러져 그 느낌을 더 한다. 또한 아픈 이별을 통해 더욱 성숙한 사랑을 알게 된 남자의 가슴저린 이야기가 애절한 느낌을 주며, 2PM의 택연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모은다.


곡조와 가사가 언발란스해서 더 매력 있는 그 노래!
김수현의 ‘Dreaming(드리밍)’ 전격 공개!!


공개하는 OST마다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드림하이> OST Part. 7의 주인공은 바로 김수현이다. 김수현의 ‘Dreaming(드리밍)’은 지난 11회 방송 분이었던 방학특강 작곡수업에서 그 실력을 평가하기 위해 미션으로 나갔던 곡. 가사에 각자의 개성과 감성을 담아 작곡을 하는 게 그들의 과제였던 이 평가에서 삼동은 비록 A를 받지는 못했지만 꿈을 주제로 한 희망찬 가사 위에 깊이 있는 ‘감성’이 느껴지는 슬픈 곡조를 얹은 독특한 곡을 완성해냈다.

김수현이 부른 ‘Dreaming(드리밍)’은 <드림하이>의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박진영과 음악감독 강동윤의 멋진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드라마 주인공들의 꿈을 향한 도전과 희망을 노래한 팝 발라드 곡이다. 박진영의 아름다운 노랫말과 강동윤(개미), 박진영이 함께한 감동적인 멜로디 라인이 귀를 사로잡으며 화려한 오케스트라의 협주가 더해져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낸다. 무엇보다 호소력 짙은 김수현의 매력적인 보컬은 음악을 향한 삼동의 간절함을 그대로 전해주며 감동을 극대화 한다. 또한 파워풀하게 진행되는 클라이막스 멜로디는 극중 주인공들의 꿈을 향한 순수한 열정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