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키드먼 주연 SF블록버스터 인베이젼 예고편 공개!!
©Warner Bros.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인베이젼 / 포스터
<인베이젼>은 인간이 잠든 사이 신체를 강탈하여 정신세계를 변화시키는 외계생명체와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그에 맞서는 주인공(니콜 키드먼)의 숨막히는 추격과 대결을 그린 거대한 SF블록버스터.
©Warner Bros.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인베이젼 / 예고편
우주선의 폭파사건으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몽환적인 음악과 더불어 외계생명체에게 신체를 강탈당하여 사람들이 이상하게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무표정해진 사람들, 갑자기 낯설어진 가족들, 어떤 일에서도 감정을 표출하지 않는 사람들의 모습이 섬뜩하다. ‘누구도 믿지 마라’, ‘감정을 드러내지 마라’, ‘무슨 일이 있어도 잠들지 마라’ 등의 카피가 외계생명체의 신체강탈의 위협을 더욱 강렬하게 전달한다.
특히 후반부 할리우드의 대표 여배우 니콜 키드먼이 여전히 신비로운 미모와 더불어 액션까지 도전해 눈길을 끈다. 사랑하는 아들을 지키기 위해 감염된 자들을 피해 도망치는 카 액션이 박진감 넘친다. 또한 <007 카지노 로얄>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다니엘 크레이그가 파트너로 등장, 다시 한 번 세계를 사로 잡는다. 이 작품을 인연으로 차기작까지 동반출연이 예정된 두 배우의 환상적인 호흡은 또 하나의 볼거리.
<매트릭스3: 레볼루션><다이하드><리셀 웨폰>시리즈의 할리우드 미다스의 손 조엘 실버가 제작을 맡고 <몰락-히틀러와 제 3제국의 종말><엑스페리먼트> 등 다양한 문제작들을 통해 명감독 반열에 오른 독일감독 올리버 히르비겔이 메가폰을 잡았다.
©Warner Bros.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인베이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