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사랑 제27회 하와이 국제영화제 HIFF 경쟁부문 진출!

영화 사랑 제27회 하와이 국제영화제 HIFF 경쟁부문 진출!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곽경택표 강렬한 드라마!
“이번엔 내가 간다, 하와이~~”



사랑

©태원/진인사 / 사랑 / 포스터


곽경택 감독, 주진모, 박시연 주연의 영화 <사랑>이 환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국제영화제인 제27회 하와이 국제 영화제(HIFF) 경쟁 부문 출품작으로 확정되었다.

개봉 전, 해외에서 먼저 작품성을 인정 받은 <사랑>!



18일 오후, 올 10월18일부터 28일까지 11일간 열릴 예정인 제27회 하와이 국제 영화제(HIFF)는 곽경택 감독의 신작 <사랑>을 경쟁 부문 진출작으로 확정하고 곽경택 감독과 주연배우를 공식 초청했다.



하와이 국제 영화제(HIFF)
1981년 이래 아시아, 환태평양 지역, 북아메리카의 상호 이해와 문화 교류를 위해 진행되어 매년 7만 명 이상의 관객이 영화제를 관람하는 등 환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국제 영화제로 손꼽힌다.


지난해에는 <괴물>이 관객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영화 <사랑>은 9월19일 개봉을 앞두고 낭보를 전해 들어, 해외에서 먼저 작품성을 인정 받은 셈.

세계에서도 통한 곽경택 감독의 강렬한 드라마와 뚝심 있는 영상!



영화 <사랑>처럼 국내 개봉 전에 해외영화제에 먼저 초청되어 경쟁 부문 출품작으로 선정되는 것은 드문 사례다. 영화 <사랑>이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에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이는 곽경택 감독의 뚝심 있는 영상과 강렬한 드라마가 국외에서도 통한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추석 시즌 유일한 감성 액션 대작으로 관객몰이에 나선 영화 <사랑>의 흥행에도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태원/진인사 / 사랑

영화 곽경택 감독의 뜨거운 고백 사랑 2007년 9월 20일 추석개봉예정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