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히어로 2주 연속 일본 박스오피스 점령!! 일본 흥행역사를 다시 쓴다!!
히어로 2주 연속 일본 박스오피스 1위!
일본 흥행역사를 다시 쓴다!!
일본 개봉 10일 만에 300만 고지 눈앞!
2007년 최고 흥행기록에 도전한다!!
<히어로>는 17일(월)까지 관객누계 262만 명, 총 흥행수익 33억 9500만 엔(약 275억)이라는 성적을 기록했다. 개봉 2주차까지의 관객 동원력으로 보아 일본 실사영화에게 있어 꿈의 숫자라 할 수 있는 100억 엔(지금까지 일본 실사영화 중 100억 엔 고지를 넘은 영화는 <춤추는 대수사선>시리즈 뿐) 고지를 넘길 수 있을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또한 2007년 일본 내 최고 흥행작인 <캐리비안의 해적: 세상의 끝에서>의 110억 엔 수입까지 넘어서 2007년 최고 흥행기록을 세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히어로>는 일본 드라마 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대히트 드라마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제작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일본 최고의 스타 기무라 타쿠야 주연 및 드라마 최강 조연진들이 그대로 출연해 막강 호흡을 과시한다. 또한 영화의 중요한 무대로 부산을 선택해 시리즈 사상 첫 해외 촬영을 강행했으며 한국 톱스타 이병헌이 특별출연, 일본영화에 첫 데뷔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사건과 더 커진 무대로 재미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를 기대케 하고 있는 <히어로>는 일본 내 폭발적인 흥행에 이어 한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전역에선 어떤 기록행진을 나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거원시네마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히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