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오피스두사부일체3;상사부일체 추석 연휴 코미디 영화 왕좌 등극!!

[박스오피스]두사부일체3;상사부일체 추석 연휴 코미디 영화 왕좌 등극!!



‘권순분 여사 납치사건’, ‘두 얼굴의 여친’ 제치고 1위!







상사부일체
©상사부일체 / 포스터
9월 19일 개봉한 <상사부일체>는 9월 둘째 주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두얼굴의 여친>, 9월 둘째 주 코미디 최고 스코어 기록한 <권순분 여사 납치사건>등 쟁쟁한 코미디 영화들을 제치고 개봉 첫 주 추석 코미디 1위에 올랐다. ‘추석엔 코미디’라는 공식을 따르듯 독특한 소재의 코미디 영화가 유난히 많이 개봉된 올 추석, <상사부일체>는 기상 악재 속에서도 9월 17일(수)부터 9월 23일(일)까지 서울 71,373명, 전국288,529명의 스코어를 기록하며 올 추석 최고의 코미디 영화로 등극했다.

<상사부일체> 시리즈 3편 속설 뒤집어!!



<상사부일체>는 <두사부일체>, <투사부일체>와의 차별화를 위해 주연배우의 전원교체, 탄탄한 이야기 구조에 중점을 두고 작업하였다. 특히, 이성재, 손창민, 박상면, 김성민의 주연배우 전원교체는 <상사부일체> 첫 공개 이후, ‘완벽한 캐스팅’으로 불리며 <상사부일체>의 폭발적 웃음을 만들어냈다.


‘<두사부일체> 시리즈 중 가장 재미있다.’는 관람 후 관객 평을 받은 <상사부일체>는 더욱 강력해진 코미디 영화들이 잇달아 개봉한 올 추석, ‘1편 보다 나은 3편은 없다.’는 속설을 뒤집으며 추석 극장가 코미디 영화 1위에 오르는 값진 성과를 이뤄냈다.

기분이 우울했는데 그 기분이 다 날아갈 만큼 재미있게 봤다.
사랑도 있고 의리도 있고, 추석 때 가족들, 친구들이랑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좋은 영화
이성재 근육질 몸매의 연기파 배우인줄 알았는데 이성재가 정말 웃겼다.
<두사부일체> 시리즈 중 가장 재미있었다.


등 관람 후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며 남은 추석 연휴 더욱 가파른 상승세를 예상하게 한다.


©아이엠 픽쳐스/두손시네마/제니스 엔터테인먼트

<두사부일체3;상사부일체> 2007년 9월 20일 개봉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