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더 진짜 '헤니'를 만날 수 있는 전국 무대인사 개최!
뜨거운 눈물, 진한 감동을 담아
<마이파더>가 전국을 간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을 잇는 전국 무대인사 진행!
오늘 개봉한 <마이파더>(감독: 황동혁 / 주연: 김영철, 다니엘 헤니 / 제공.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시네라인㈜인네트)가 전국 규모의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넌 영화만 보니? 난 진짜 헤니도 본다!”
<마이파더> 전국 5대도시 무대인사 확정!!
개봉 전 전국 5만 시사를 통해 확인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찬사에 힘입어 <마이파더>의 감독과 주연배우들이 관객을 직접 만나러 나선다. 황동혁 감독과 김영철, 다니엘 헤니, 김인권이 함께 전국 규모의 무대인사를 진행하는 것. 개봉일인 오늘(6일)부터 서울 주요 6개 극장을 시작으로 7일(금) 대전, 8일(토) 대구, 9일(일) 부산 순으로 전국 5개 도시 27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개봉 주 <마이파더>를 보러 온 관객들과 직접 만나고 싶은 감독과 주연배우들의 열의가 반영된 이번 행사는 무대인사뿐만 아니라 배우와 관객이 한마음이 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 영화도 보고 스크린 밖에서 좀처럼 만날 수 없는 배우들을 직접 볼 수 있어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무대인사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마이파더> 홈페이지(www.myfather2007.co.kr)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yfather200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주 전국 규모의 무대인사로 직접 관객들을 만날 <마이파더>는 친부모를 찾아 22년 만에 고국에 온 제임스가 사형수인 아버지를 만나면서 겪게 되는 안타까운 만남과 감춰진 사연을 그린 감동실화.
KBS 일요스페셜 방영되어 많은 사람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애런 베이츠’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감동적 이야기와 연기파 배우 김영철의 호연과 다니엘 헤니의 놀라운 연기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다.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시네라인㈜인네트 / 마이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