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경택 감독의 뜨거운 고백! 영화 사랑, 언론배급시사 성황리 개최!
한 남자의 인생을 뒤흔든 진짜 사랑에 취재진, 눈물과 박수
©태원/진인사 / 사랑 / 언론/배급 시사현장
버릴 수도 가질 수도 없는 사랑에 올인하는 한 남자의 뜨거운 삶을 다룬 곽경택 감독의 뜨거운 고백 <사랑>(제공/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진인사필름, 투자/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의 언론/배급 시사가 9월 11일(화) 2시 서울극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심장을 뒤흔드는 이 남자의 사랑에 가슴이 먹먹해지다!
©태원/진인사 / 사랑 / 언론/배급 시사현장
<친구><똥개><태풍>의 곽경택 감독 특유의 강렬한 드라마와 힘있는 영상, 주진모, 박시연, 주현, 김민준 등 출연배우들의 열정과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올 추석, 최고의 기대 작으로 관심을 모아온 영화 <사랑>. 지난 11일 오후 2시, 서울 극장에서 열린 언론/배급 시사 현장에서, 영화 시작 두시간 전부터 몰려든 인파와 뜨거운 취재 열기로 <사랑>에 대한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영화 공개 후,
“요란한 겉치레나 기교가 없는 투박함 덕분에 매력이 느껴지는 영화”, “남자들의 첫사랑에 대한 판타지를 자극하는 영화",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마음을 요동치게 하는 영화”
등 호평이 쏟아져 나와 올 추석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감성 액션 드라마로 <사랑>을 더욱 기대케 했다.
순수하고 거짓 없는 <사랑>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다!
©태원/진인사 / 사랑 / 언론/배급 시사현장
곽경택 감독 이하, 주진모, 박시연, 김민준의 무대인사와 포토타임을 시작으로 진행된 <사랑>의 언론/배급 시사회. 영화 상영이 끝난 후 가진 기자간담회에는 직접 각본과 연출을 맡은 곽경택 감독과 거칠지만 순수한 남자로 변신한 주진모와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인 박시연이 참석했다. 떨려서 한숨도 못 잤다는 <사랑>의 두 주인공 주진모와 박시연. ‘한 컷 한 컷 촬영할 때 마다 진실한 느낌이 들지 않으면 재 촬영을 했다’는 주진모는 ‘3개월 동안 캐릭터에 푹 빠져 촬영 내내 감정 이입한 상태로 살았고 편집 부분에서 심혈을 기울여 촬영한 장면이 잘릴 때면 살점이 떨어져 나가는 것처럼 마음이 아팠다’며 이번 작품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태원/진인사 / 사랑 / 언론/배급 시사현장
박시연은 ‘매 장면마다 감정과 사연이 없는 부분이 없었기 때문에 3개월간 감정을 유지하기 위해 정미주로 살았으며 올인한 작품인 만큼 후회 없는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설레이는 마음을 내비쳤다. ‘사랑 이야기가 이렇게 힘들 줄 몰랐다’고 촬영을 마친 소감을 밝힌 곽경택 감독은 <사랑> 은 ‘진심을 담고 있기 때문에 어느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태원/진인사 / 사랑 / 언론/배급 시사현장
한 여자를 향한 남자의 투박한 진심이 가슴 한 구석을 먹먹하게 만드는 감성 액션 드라마 <사랑>은 14일 부산을 시작으로 곽경택 감독, 주연 배우들과 함께 하는 전국 시사 데이트 “사랑, 그 뜨거운 고백”을 통해 개봉 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며, 오는 9월 20일 개봉해 온 국민의 심장을 뛰게 할 예정이다.
©태원/진인사 /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