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랭크업]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그리스 아테네에서 감동의 크랭크업!
그리스 아테네에서 당시의 열기와 극적인 감동 재현하며 크랭크업!
지난 달 18일에 그리스 아테네로 떠났던 문소리와 임순례 감독을 비롯한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의 제작진은 24일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28일 귀국했다. 그리스의 실력있는 현지 스탭들까지 붙어서 진행된 아테네 촬영은 여자 핸드볼팀 공격의 핵심인 미숙(문소리 분)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덴마크와의 결승전 출전을 포기하고 공항으로 달려갔다가 마음을 다잡고 그녀 생애 마지막 도전을 위해 다시 코트로 돌아오는 극적인 감정 씬과 2004년 당시 올림픽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해줄 루바비투스 언덕, 팔레론 종합경기장 등 그리스 곳곳의 전경을 중심으로 진행 되었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문소리는 핸드볼 강국 덴마크와의 긴장되는 결승전의 문턱에서 동료 선수들을 뒤로 한 채 돌아서야 하는 안타까운 마음과 그녀 생애 마지막이 될지도 모를 올림픽 경기를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기로 결심하고 코트로 돌아오는 절박한 심정이 모두 그녀의 감정을 통해 전달되어야 하는 장면들이었기에 오히려 스탭들보다 더 먼저 아테네에 도착해 연기 준비를 했다고.
완벽한 감정 연기를 보여주며 모든 촬영을 마친 문소리는 “영화가 끝나면 시원 섭섭하기 마련인데, 아쉬운 마음이 더 크다. 한국에 있는 배우들, 스탭들에게 너무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히며 끝내 눈물을 터뜨렸으며 임순례 감독은 “친절하고 프로패셔널한 현지 스탭들 덕분에 편안하게 촬영을 마쳤고, 무엇보다 그리스에의서 촬영 장면이 감정적으로 어려운 씬 임에도 불구하고, 대단한 집중력과 연기를 보여준 문소리씨를 보며 역시 세계적인 배우구나라고 느꼈다.”며 그리스에서의 촬영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200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은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문소리, 김정은과 2007년 가장 핫한 남자배우 엄태웅, 개성 있는 연기자 김지영, 조은지 등 연기파 배우들의 조합과 <와이키키 브라더스> 임순례 감독의 6년만의 차기작으로 일찍부터 주목 받았다. 또한 3개월간의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국가대표 핸드볼 선수로 완벽하게 변신한 여배우들의 모습과 실제 덴마크 프로팀 선수들을 초청해 촬영한 아테네 올림픽 경기 장면, 그리고 그리스 현지 촬영을 통해 담아낸 아테네의 멋진 풍광으로 벌써부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200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MK픽처스 /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