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 쏴라!슛뎀업 거침없는 액션과 유머로 무장한 채 10월 11일 오늘 대개봉!
10월 둘째주, 단 하나의 액션!
2007년 최강 액션과 거침없는 유머가 찾아왔다!!
10월 11일 오늘, <거침없이 쏴라! 슛뎀업> 대개봉!
©슛뎀업 / 포스터 |
자칫 나른해 지기 쉬운 가을, 단 하나의 액션 영화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영화 <거침없이 쏴라! 슛뎀업>은 새로운 액션 히어로로 급 부상한 클라이브 오웬이 펼치는 화끈하고 통쾌한 액션, 그리고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거침없는 쏟아내는 유머가 비수기 극장가를 단숨에 사로 잡은 것. 이는 이제껏 보지 못했던 최강 액션과 도저히 웃지 않고는 참을 수 없는 거침없는 유머의 절묘한 조합이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재미로 작용 했던 것이다. 귀를 찢는 락 음악과 함께 정신 없이 펼쳐지는 액션과 넘쳐나는 잔인함 속에서도 잃지 않는 유머와 위트는 바로 이 영화의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이미 <거침없이 쏴라! 슛뎀업>을 경험한 많은 관객들에 의해 “기존의 액션 영화와는 차별화 된 액션과 유머의 카타르시스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영화’로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던 점 역시, 영화에 대한 꾸준한 기대감 상승으로 이어져 10월 둘째주 개봉작 중 必 관람 영화로 자리매김 하게 했다. <거침없이 쏴라! 슛뎀업>은 10월 11일, 오늘 개봉과 동시에 새로운 액션 영화의 지평을 연 작품으로 평가 받을 것이다.
이보다 더 화려할 수 없는 액션과 통쾌한 유머가 한데 어우러진 <거침없이 쏴라! 슛뎀업>은 기존의 액션 영화와는 차별화 된 2007년 최고의 액션 영화다. 여기에 평단과 일반 관객들의 “액션과 유머의 완벽한 조화”, “웃지 않으면 사람이 아니다”는 등의 평으로 증명 되듯, 단순히 액션만을 즐기는 영화를 넘어서 <거침없이 쏴라! 슛뎀업> 한 편의 영화로 유머의 카타르시스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영화로 관객들의 입맛을 충족 시킬 것이다.
©뉴라인시네마 / 태원엔터테인먼트 / 롯데엔터테인먼트 / 슛뎀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