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소식전세계를 놀라게 할 2007년 최고의 화제작 영화 골든 에이지 11월 22일 개봉 확정!!
[개봉소식]전세계를 놀라게 할 2007년 최고의 화제작 영화 골든 에이지 11월 22일 개봉 확정!!
케이트 블란쳇의 완벽한 연기! 역동적인 촬영과 화려한 프로덕션의 눈부신 영화!
USA TODAY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케이트 블란쳇의 눈부신 연기!
New York Times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여왕 ‘엘리자베스’의 사랑과 배신 그리고 위대한 전쟁을 그린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 <골든 에이지>가 국내개봉을 확정했다.
여자이자 전사, 그리고 여왕이었던 ‘엘리자베스’의 드라마틱하고 극적인 스토리!
1500년대 화려함의 극치였던 영국 황실과 스페인 해상전투 완벽 재현!
© UPI코리아 / Studio Canal / 워킹 타이틀 / 골든 에이지 / 포스터
영화 <골든 에이지>는 여왕으로 태어나 여왕이 될 수 밖에 없었던 한 여자 ‘엘리자베스’가 세계를 집어 삼키려는 무적함대에 맞서 불가능한 전쟁을 위대한 승리로 이끄는 서사대작. 영화에는 여왕으로서의 갈등과 고독, 사랑에 고뇌하는 인간적인 면모와 더불어 역사 속, 가장 빛나는 매력과 카리스마를 선보이기까지의 극적인 드라마가 펼쳐진다. 또한 무적함대에 맞서는 해상 전투씬을 비롯, 지금껏 보지 못했던 명장면들이 스펙터클하게 스크린에 전개된다. 뿐만 아니라 1500년대를 배경으로 철저한 고증을 통한 영국 황실과 ‘엘리자베스’ 여왕의 개인 침실, 중세양식의 화려한 성당, 대리석을 이용한 웅장한 저택, 독특한 의상과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소품들이 등장, 관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다.
최고의 웰메이드 제작사 ‘워킹 타이틀’ 제작!
케이트 블란쳇, 제프리 러쉬, 클라이브 오웬 등 아카데미가 사랑한 연기파 배우 총출동!
<골든 에이지>는 흥행성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영국 최고의 웰메이드 제작사 워킹 타이틀이 직접 제작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카데미와 베니스 영화제 등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을 한 세계적인 연기파 배우 케이트 블란쳇과 관록과 열정으로 최고의 연기를 선사하는 제프리 러쉬, 대중성과 연기력을 동시에 갖춰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클라이브 오웬 등 할리우드의 내로라하는 일급배우들이 함께 출연해 불꽃 튀는 연기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11월 22일, 관객들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여왕 ‘엘리자베스’의 영화보다 더 드라마틱한 삶과 그 이면에 숨겨진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다.
골든 에이지 Elizabeth: The Golden Age
- 감독 : 셰카르 카푸르
- 주연 : 케이트 블란쳇 / 클라이브 오웬 / 제프리 러쉬
- 제작 : 워킹 타이틀
- 장르 : 서사 대작
- 수입/배급 : UPI코리아
- 미국개봉 : 2007년 10월 12일
- 국내개봉 : 2007년 11월 22일(예정)
- English
IMDb |
SYNOPSIS
여자, 여왕, 전사
이 모든 것을 가능케 한 단 한 사람 엘리자베스!
16세기 말, 신교도와 구교도의 대립으로 대륙간의 전쟁이 한창인 시대. 영국은 신교도인 여왕 엘리자베스 1세(케이트 블란쳇)가 통치하고 있다. 구교도가 주권을 잡은 스페인은 왕위 계승 서열 2위인 메리 스튜어트(사만다 모튼)를 이용해 영국을 점령하고자 엘리자베스의 암살음모를 계획한다.
국가 간의 동맹을 목적으로 여왕의 구혼자들이 줄을 잇는 사이, 엘리자베스는 자유로운 탐험가 월터 라일리(클라이브 오웬) 경에게 빠져들지만 나라를 통치하는 ‘여왕’의 위치 때문에 애써 마음을 숨긴다. 라일리 경에 대한 마음은 점점 커져만 가고 여자로서의 삶과 여왕으로서의 권위에서 갈등하던 엘리자베스는 메리 스튜어트의 암살 음모를 발각하게 된다. 반역자로 사형에 처해진 메리 스튜어트의 죽음을 빌미로 스페인은 영국과의 거대 전쟁을 선포하는데…
한 여자로서의 인생에 사랑이라는 축복 대신 전쟁이라는 무거운 짐을 짊어진 그녀는 운명이 자신의 어깨 위에 얹어놓은 여왕의 자리를 인정하고 검을 손에 쥔다.
그리고 이제, 스페인 무적함대에 맞선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쟁을 시작한다.
© UPI코리아 / Studio Canal / 워킹 타이틀 / 골든 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