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소식2007년 겨울, 가슴을 울릴 단 하나의 감동대작! 어거스트 러쉬 11월 29일 대개봉!

[개봉소식]2007년 겨울, 가슴을 울릴 단 하나의 감동대작! 어거스트 러쉬 11월 29일 대개봉!



헐리우드 최고의 영화사 워너 브라더스와 국내 최고의 영화 투자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의 공동 투자/ 제작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07년 단 하나의 감동 대작 <어거스트 러쉬>가 11월 29일 국내 관객을 찾아온다.

아역스타 ‘프레디 하이모어’, 완소 섹시남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헐리우드 국민 배우 ‘로빈 윌리엄스’의 특별한 만남!





©CJ엔터테인먼트 / 사우스포우 / 워너브라더스 / 어거스트 러쉬 / 스틸이미지


<어거스트 러쉬>는 두 남녀의 운명적 사랑과 그들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 ‘어거스트 러쉬’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그린 감동 대작. 부모의 얼굴조차 모르지만 음악이 언젠가 서로를 찾게 해줄 거라는 믿음을 가진 특별한 아이 ‘어거스트 러쉬’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에서 깜찍한 외모와 성숙한 연기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던 ‘프레디 하이모어’가 맡았다. 프레디 하이모어는 특별한 음악적 재능을 타고난 ‘어거스트 러쉬’ 역을 통해 화려한 기타 연주부터 파이프 오르간, 지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놀라운 음악실력은 물론 더욱 성숙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CJ엔터테인먼트 / 사우스포우 / 워너브라더스 / 어거스트 러쉬 / 스틸이미지


그리고 최근 CATV ‘채널 CGV’에서 방송되었던 미국 드라마 [튜더스:천년의 스캔들]의 섹시한 왕 헨리 8세 역으로 ‘마여수’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가 11년 전의 운명적 만남을 잊지 못하는 ‘루이스’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다. 밴드 싱어이자 기타리스트로 분하여 영화 속에 등장하는 노래와 연주를 모두 직접 소화해 낸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특유의 섹시한 매력과 함께 한 여자를 잊지 못하는 순애보적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채비를 마친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는 올 겨울 미드계의 ‘석호필’을 능가하는 스크린의 ‘마여수’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CJ엔터테인먼트 / 사우스포우 / 워너브라더스 / 어거스트 러쉬 / 스틸이미지


두 완소남의 만남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어거스트 러쉬>는 루이스의 연인 ‘라일라’ 역으로 <미션 임파서블3>에서 짧지만 강렬한 연기로 인상을 남긴 ‘케리 러셀’이, ‘어거스트’가 뉴욕에서 만나는 ‘위저드’ 역에는 헐리우드의 국민배우 ‘로빈 윌리엄스’까지 가세하여 영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전세계의 영혼을 연주할 기적 같은 음악과 영상!





©CJ엔터테인먼트 / 사우스포우 / 워너브라더스 / 어거스트 러쉬 / 스틸이미지


록밴드의 열정적인 무대부터 화려한 오케스트라까지, 전자기타부터 재즈까지 화려하고 풍성한 볼거리와 들을 거리로 가득 찬 <어거스트 러쉬>의 음악은 영화 속 주인공들을 이어주는 숨겨진 또 한 명의 주인공. 이를 위해 헐리우드 최고의 스탭들이 뭉쳤다. <타잔>으로 그래미 상을 수상한 헐리우드 최고의 작곡가 마크 맨시나가 음악감독을 맡았으며,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영화 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가 뮤직 컨설턴트로 참여, 음악의 깊이와 완성도를 한층 배가 시켰다. 그리고 <나의 왼발> <아버지의 이름으로> 등으로 유명한 짐 쉐리던 감독의 딸이자 아버지와 공동 작업한 <천사의 아이들>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한 ‘커스틴 쉐리던’ 감독이 연출을 맡아 완성도 높은 영상과 감동적인 스토리, 아름다운 음악이 어우러진 올 겨울 가장 큰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어거스트 러쉬 August Rush




  • 제공 : 워너브라더스 / 오디세이 엔터테인먼트

  • 제작 : 사우스포우 / CJ엔터테인먼트

  • 배급 : CJ 엔터테인먼트

  • 감독 : 커스틴 쉐리던(<천사의 아이들> <디스코 피그>)

  • 음악 : 마크 맨시나(<타잔> <브라더 베어> <나쁜 녀석들> <스피드>)

  • 출연 : 프레디 하이모어 /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 케리 러셀 / 로빈 윌리엄스

  • 미국개봉 : 2007년 11월 21일

  • 국내개봉 : 2007년 11월 29일


IMDb |

Synopsis



뉴욕, 단 한번의 운명적 만남


매력적인 밴드 싱어이자 기타리스트인 ‘루이스’(조나단 리스 마이어스)와 촉망 받는 첼리스트인 ‘라일라’(케리 러셀)는 우연히 파티에서 만나 첫 눈에 서로에게 빠져들고, 그 날 밤을 함께 보내게 된다. 하지만 라일라의 아버지에 의해 둘은 헤어지게 되고, 얼마 후 라일라는 임신 사실을 알게 된다. 우여곡절 끝에 그녀는 아기를 출산하지만 아버지는 그녀에게 아이를 유산하였다는 거짓말을 한다.


11년 후, 마법 같은 재능을 타고난 특별한 아이


루이스와 라일라의 아들 ‘어거스트’(프레디 하이모어)는 놀라운 음악적 재능을 가진 특별한 아이로 자란다. 부모만이 자신의 음악을 알아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으로 혼자 뉴욕으로 향한 어거스트는 우연히 낯선 남자 ‘위저드’(로빈 윌리엄스)를 만나게 되고, 위저드로 인해 길거리에서 자신만의 천재적인 연주를 펼쳐보이기 시작한다.


음악과 사랑을 찾아…
이별 후 첼리스트의 길을 포기했던 라일라는 아이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고 뉴욕으로 향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아이를 찾겠다는 희망으로 다시 첼로 연주를 시작한다. 한편, 밴드 싱어로서의 삶을 버렸던 루이스 역시 11년 전의 운명적 사랑과 음악에의 열정을 쫓아 뉴욕으로 향한다.


그리고 마법같이 신비로운 어느 날 밤.
기적처럼 뉴욕으로 모여든 이들은,
각자 잊고 있었던 가슴 속의 연주를 시작하는데…



©CJ엔터테인먼트 / 사우스포우 / 워너브라더스 / 어거스트 러쉬

사랑과 기적을 연주할 특별한 이름 어거스트 러쉬 August Rush 2007년 11월 29일 개봉예정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