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 쏴라!슛뎀업 기발한 애니메이션 메이킹 영상 공개!
만화적 상상력의 기발한 액션 시퀀스! 모든 영상은 만화에서 시작되다!
눈을 사로잡는 기발하고 쿨한 액션 스타일
모두 마이클 데이비스 감독의 만화적 상상력에서 출발!
©뉴라인시네마 / 태원엔터 / 롯데엔터 / 슛뎀업 / 애니메이션 메이킹 영상
오는 10월 11일 개봉하는 <클로저> <씬 시티>의 터프한 카리스마 클라이브 오웬, <매트릭스 2, 3>의 섹시한 카리스마 모니카 벨루치차 출연한 프리스타일 초특급 액션<거침없이 쏴라! 슛뎀업>(수입_ ㈜태원엔터테인먼트, 투자/배급_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의 일반 시사회가 진행되면 될수록 기발하고 독특한 액션 스타일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당근 액션씬, 스카이다이빙 총격전, 정사총격전 등 화려한 액션씬 등이 뜨거운 반응을 받으면서 연출을 맡은 마이클 데이비스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가 화제다.
<트랜스포머>의 제작자와 <반지의 제왕>의 뉴라인 시네마를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거침없이 쏴라! 슛뎀업>은 그야말로 기발하고 놀라운 상상력으로 만들어진 액션시퀀스들로 이루어진 영화다. 최초의 기획은 무려 몇 십년 전, 바로 마이클 데이비스가 초등학교 6학년 때 직접 쓴 100페이지 분량의 제임스 본드가 주인공인 소설 <죽음의 무도회(Masquerade of Death)>와 <창끝(Spearhead)>. 액션 영화를 만드는 게 꿈이었던 마이클 데이비스 감독은 액션영화를 위해 6개월 동안 17.000개의 그림을 직접 그려 만든 15분 분량의 애니메이션이 시초가 되었다. 창의력과 기발함으로 가득 찬 마이클 데이비스 감독의 애니매이션은 <트랜스포머> <젠틀맨리그> 등의 제작을 맡았던 돈 머피의 눈에 띄게 되고, 돈 머피는 액션이 담긴 프레젠테이션을 애니메이션 트레일러 형식으로 제작해서 <반지의 제왕>제작사인 뉴라인 시네마에 선보이게 되었다. 총과 섹스, 그리고 폭력이 독특한 스토리와 강렬한 영상은 뉴라인 시네마에 충분히 어필했다. 장면 장면이 너무 신선하고 놀라워서 뉴라인 시네마는 마이클 데이비스 감독에게 독립영화 제작자가 아닌 스튜디오 전속 감독 자리를 내줌과 동시에 <거침없이 쏴라! 슛뎀업>의 제작에 있어서 최고의 배우와 스탭을 제공하는 것으로 그 기대감과 열정을 보여주었다. 그렇게 해서 새로운 프리스타일 초특급 액션 영화 연출을 위해 <와호장룡>으로 오스카상을 수상한 촬영감독 피터 포를, 독특하고 화려한 총격전을 위해 <슈퍼맨 리턴즈>의 시각효과 켄 램과 <엑스맨>의 특수효과 콜린 칠버스를, 그리고 스피디하고 스타일리쉬한 영상을 위해 <나비효과>의 편집 피터 아문드슨까지 그야말로 할리우드 최강의 스탭들이 가세 해 환상적의 팀을 완성시켰다. 거기에 클라이브 오웬과 모니카 벨루치라는 대스타가 캐스팅 되면서 <거침없이 쏴라!슛뎀업>은 비주얼과 완성도까지 모든 게 완벽한 액션 영화로 거듭나게 되었다.
©뉴라인시네마 / 태원엔터테인먼트 / 롯데엔터테인먼트 / 슛뎀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