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내믹 스릴러 더 버터플라이, 홈페이지 오픈!
다이내믹 스릴러 더 버터플라이, 홈페이지 오픈!
다이내믹 스릴러 <더 버터플라이>
강렬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홈페이지 대공개!
©더 버터플라이 / 홈페이지
간결한 구성과 ‘블랙&레드’의 대조로 강인함이 표현된
파워풀한 홈페이지!
‘모든 것을 가진 자’와 ‘그를 파괴하려는 자’! 두 남자의 숨막히는 24시간 동안의 대결을 그린 다이내믹 스릴러 <더 버터플라이>의 홈페이지가 오픈했다. ‘블랙&레드’의 강렬한 색감과 두 배우 ‘피어스 브로스넌’과 ‘제라드 버틀러’의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통해 첫 화면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더 버터플라이>의 홈페이지는 올 하반기 최강의 다이내믹 스릴러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더 버터플라이>의 홈페이지는 복잡한 플래쉬 장치를 최대한 배제하여 네티즌들이 핵심적인 자료를 손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한 간결한 구성이 돋보인다.
©더 버터플라이 / 홈페이지 / 다이내믹 무비 섹션
특히 <더 버터플라이> 홈페이지에서 놓칠 수 없는 백미는 바로 ‘다이내믹 무비’ 섹션! 작품을 더욱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특별 정보를 담은 이 섹션에서 네티즌들은 ‘진정한 남자들의 대결!’, ‘24시간’, ‘반전을 위한 유일한 단서 버터플라이’, ‘다이내믹 영상 스타일’, 그리고 ‘스릴러의 거장 히치콕에 대한 오마쥬’ 등 <더 버터플라이>에 관한 흥미진진한 자료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더 버터플라이 / 홈페이지 / 다이내믹 캐릭터 섹션
특별 정보를 담은 ‘다이내믹 무비’ 섹션 외에 메인 캐릭터인 ‘피어스 브로스넌’과 ‘제라드 버틀러’의 다양한 자료를 볼 수 있는 ‘다이내믹 캐릭터’ 역시 볼만한 섹션! 두 배우의 강한 인상을 담은 스틸 아래 보여지는 캐릭터와 배우들의 소개는 <더 버터플라이>에서 펼쳐질 박빙의 대결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더 버터플라이 / 홈페이지 / 다이내믹 갤러리 섹션
- http://www.thebutterfly.co.kr - 공식홈페이지
©Butterfly / 누리픽쳐스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더 버터플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