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M 씨너스 센트럴점에서 장기상영 돌입!

영화 M 씨너스 센트럴점에서 장기상영 돌입!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씨너스 센트럴점에서 장기 상영 시작!








©영화 M


이명세 감독, 강동원 주연의 미스터리 멜로 <M>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장기 상영에 돌입한다. 이번 장기 상영에는 이명세 감독과의 대화도 마련되어 있어 영화 <M>을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다시 한번 스크린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영화 <M>!
이명세 감독과 관객과의 뜻 깊은 만남의 자리 마련해



오는 12월 1일 진행되는 대한민국 영화대상에서 8개 부문 후보에 올라, 최다 부문 노미네이트라는 영예를 안은 영화 <M>이 다시 한번 관객들과 만난다. 평단의 지지와 관객들의 사랑에도 불구하고 아쉽게 일반 상영을 마무리해야 했던 <M>이 장기 상영에 돌입한 것. 멀티플렉스 체인, 씨너스 센트럴점에서 진행되는 <M>의 장기 상영에는 이명세 감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폭우 속에서 진행된, 지난 부산 영화제의 ‘아주담담’ 코너에서도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으로 영화제 관계자들을 놀라게 한바 있던 이명세 감독이기에 이번 장기 상영과 함께 이뤄지는 관객과의 대화에도 많은 관객들이 뜨거운 열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명세 감독과의 대화는 이번 주 토,일 이틀간 씨너스 센트럴점에서 진행되며 영화 <M>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다.


<형사 Duelist> 이후 빛과 어둠이라는 새로운 키워드를 가지고 돌아온 이명세 감독의 새로운 시도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으로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 강동원의 또 다른 변신으로 주목 받은 ‘슬프도록 무섭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M>은 11월 16일부터 씨너스 센트럴점에서 진행되는 장기 상영을 통해 다시 한번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명세 감독, 관객과의 대화 일정
11월 17일(토) 16:10
11월 18일(일) 18:05
종영 후 20분간


©프로덕션M / 엠엔에프씨 / 영화 M

Love is Mysterious and Sad M(엠) 2007년 10월 26일 개봉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