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사신기 문소리, 냉혹한 대신관으로 다시 태어나다!
기하, 천지신당 접수후 호개를 이용
담덕과 대립하며 냉혹한 모습 선보여…
©(유)티에스지프로덕션 문화산업전문회사 / MBC / 태왕사신기 / 기하 역 문소리
박진감 넘치는 전투, 극의 재미를 살려주는 조연들의 탄탄한 연기력등 매회 새로운 볼거리와 탄탄한 극본으로 국내외에서 최고의 화제가 되고 있는 MBC 특별기획<태왕사신기>가 중반부를 넘어서면서 태왕으로써 담덕의 카리스마가 점점 빛을 발하고 있는 가운데 주작의 주인인 기하의 변신이 화제가 되고 있다.
“ 이제 시작이야.
이 어미가 먼저 고구려를 너에게 줄거야. 그 다음에 무엇을 줄까? “ 문소리, 카리스마 작렬!
©(유)티에스지프로덕션 문화산업전문회사 / MBC / 태왕사신기 / 기하 역 문소리
기하가 변했다. 이제 담덕에 대한 애끓는 사랑으로 가슴앓이하던 연약한 기하는 없다. 지난주 절벽에서 몸을 날려 자살을 시도한 이후 냉혹한 불의 신녀로 다시 태어났다. 그녀는 자신을 친딸처럼 키워준 대신관을 해치고 천지신당의 주인이 된데 그치지 않고 군대의 철군과 이동을 명령하며 제가회의를 좌지우지하고 호개로 하여금 담덕과 대립하도록 조정하는 등 냉혹한 모습을 선보이며 특유의 카리스마를 빛내기 시작했다.
©(유)티에스지프로덕션 문화산업전문회사 / MBC / 태왕사신기 / 기하 역 문소리
더욱 강력해지는 불의 힘을 발판으로 뱃속의 아기를 위한 나라를 만들고자 하는 기하의 야심은 점점 구체화되고, 기하에 대한 사랑으로 더욱 담덕과 대립하게 되는 호개는 백호의 신물을 얻어 담덕과 맞서고자 한다.
담덕과 기하 그리고 호개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부딪히는 가운데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태왕사신기>는 앞으로 청룡과 백호의 신물 그리고 연이은 전투로 극의 정점을 향해 치달을것으로 보인다.
©(유)티에스지프로덕션 문화산업전문회사 / MBC / 태왕사신기
HD 5.1ch 24부작 판타지 서사 드라마 태왕사신기 2007년 9월 10일 MBC 매주 수·목 9:55 방송
Related Posts
- 2007/10/31 - 백제와의 전투씬 후 간지폭풍 고우충 인기몰이!
- 2007/10/30 - 처로와 담덕군의 관미성 전투가 시작된다!
- 2007/10/25 - 폭풍간지 처로 등장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