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박치기!를 다시 한번 만난다! CQN 명동에서 특별 재상영중!!
영화 박치기!를 다시 한번 만난다! CQN 명동에서 특별 재상영중!!
©박치기! / 포스터
<박치기! LOVE & PEACE>의 10월 11일(목) 개봉과 때를 같이 해 <박치기!>가 특별 재상영되고 있다. 지난 10월 3일부터 CQN 명동에서 열리고 있는 <희극지왕, 이즈츠 카즈유키 감독 스페셜>의 상영작 중 하나로 <박치기!>가 다시 한번 우리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것! 오는 10월 17일(수)까지 매일 오후 3시 40분, 하루 1회 상영되며 관람료는 5,000원이다.
<박치기!>는 <박치기! LOVE & PEACE>의 전편으로서, 일본에서의 엄청난 성공을 발판 삼아 이번에 속편까지 만들어졌다. 우리 관객들의 반응 역시 뜨거워서, 지난 해 2월 국내 개봉 당시 흥행과 비평 모두 후한 점수를 받았었다. 이번 <박치기!> 재상영은 <박치기! LOVE & PEACE>를 보기에 앞서 1편을 다시 한번 복습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자 스크린으로 보지 못한 관객들은 영화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인 셈이다.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박치기! LOVE & PEACE / 포스터
<박치기!>는 ‘안성’과 ‘경자’, 두 자이니치(재일 한국인) 남매의 조선학교 시절을 그린 작품이며, 그 속편인 <박치기! LOVE & PEACE>는 그로부터 6년 후, 이젠 성인이 된 남매의 보다 치열한 이야기를 그려냈다. 청춘영화에 가까웠던 <박치기!>에 비해 <박치기! LOVE & PEACE>는 보다 커진 스케일과 액션 속에서 감동 활극으로 완성되었다. 재일 한국인의 문제를 보다 더 적극적으로 끌어안은 만큼 <박치기! LOVE & PEACE>는 여기, 우리 관객들에게 1편보다 더한 감회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박치기! LOVE & PE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