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오울프 미 박스오피스 1위!!

베오울프 미 박스오피스 1위!!



최강 블록버스터의 힘
미 박스오피스 1위! 한국도 흥행돌풍!








©베오울프


지난주 개봉해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올 겨울 첫 블록버스터 <베오울프>가 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미국에서 16일 개봉한 <베오울프>는 18일까지 사흘 동안 2천 810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했다. 이는 같은 주 개봉한 영화의 3배 가까운 수익으로 과히 압도적인 흥행이라 말할 수 있을 정도의 기록이다. 특히 <베오울프>는 3천 153개관에서 개봉, 디지털 3D 영화로는 최다 스크린 수를 기록했으며, 박스오피스의 40%를 730개 3D 극장에서 벌어들였다.


또한 <베오울프>는 국내에서 흥행질주를 계속하고 있다. 지난 주 서울 89개, 전국 276개 스크린에서 개봉하여 전국누계 530,400명을 동원(서울주말 120,400명, 서울누계 214,600명), 최강 블록버스터의 위력을 과시했다.


한미 양국에서 흥행을 기록하고 있는 <베오울프>는 절대악과 맞서 인간세계를 구한 태초의 영웅 베오울프의 활약상을 담은 영웅 대서사시.
‘EOG(Electrooculogram) 디지털 테크놀러지’라는 신기술을 도입, ‘퍼포먼스 EOG 캡처’라는 새로운 장르로 영화 제작의 미래를 제시하고 할리우드 최고의 섹시 스타 안젤리나 졸리의 전라노출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손대는 작품마다 영화 역사를 다시 쓰는 상상력의 연금술사 로버트 저메키스가 메가폰을 잡아, ‘영화사에 길이 남을 역사적인 기술의 향연’이 될 것으로 예견되었다. ‘인류 최고(古)의 이야기가 최고(高)의 기술을 만났다’는 비상한 관심 아래, 섹시스타 안젤리나 졸리를 비롯해 안소니 홉킨스, 존 말코비치, 레이 윈스톤 등 세기의 배우들이 대거 등장해 웅장한 스케일과 거대한 이야기가 펼친다.


©Warner Bros.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베오울프 BEOWULF

가장 위대한 영웅이 부활한다! 베오울프 BEOWULF 2007년 11월 14일 개봉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