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소식]히틀러 암살작전명 발키리, 함께 드디어 그 베일을 벗다! 예고편!!
<유주얼 서스펙트>,<엑스맨>,<슈퍼맨 리턴즈>의 브라이언 싱어 감독과 톰 크루즈의 세기적인 만남, 톰 크루즈의 나치장교 도전으로 화제를 모은 2008년 최대 기대작 <발키리>가 전세계 동시 개봉확정과 함께 예고편을 공개했다.
©United Artists / 20th Century Fox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발키리
<발키리>는 제2차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1944년 2차 세계대전 중 아돌프 히틀러를 암살하기 위한 독일 장교들의 영웅적이었으나 결코 알려지지 못했던 실제 사실을 토대로 만들어진 서스펜스 스릴러로 내년 2008년 6월 26일, 그 실체를 드러낼 예정이다.
“히틀러를 죽여야만 합니다!”
작전명 ‘발키리’ 반히틀러 세력을 전세계에 알려라!
때는 제2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1946년 12월 26일. 독실한 카톨릭 신자이자 히틀러 추종자인 육군대령 클라우스 폰 슈타우펜버그(톰 크루즈)는 유대인 학살을 서슴지 않는 히틀러의 만행에 반기를 들고,아돌프 히틀러를 제거하기 위하여 서류가방에 폭탄을 든 채 참모 본부 회의에 참석한다.
예고편 시작에 들려오는 “소돔에 의인이 10명만 있었다면 멸하지 않으리라고 약속하신지라 독일엔 의인 한 명이면 충분하다”라는 나레이션은 폰 슈타우펜버그가 맡은 임무가 얼마나 중요한지, 얼마나 위험한 지를 보여준다. 전 세계를 전쟁으로 몰아가는 미치광이 히틀러를 막기 위해 존재했던 실제 비밀작전, 알려지지 않은 영웅들의 이야기가 바로 영화<발키리>이다.
<발키리>는 히틀러 암살을 시도했던 독일인 장교들이 실제로 존재했다는 사실과 그들을 소재로 한 영화라는 점, 톰 크루즈가 나치 장교복을 입고 독일인장교에 도전한다는 사실만으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유주얼 서스펙트>,<엑스맨>,<슈퍼맨리턴즈>로 서스펜스, 액션 블록버스터 등 다양한 장르에서 천재적인 연출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브라이언 싱어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실존 독일장교과 쏙 빼닮은 톰 크루즈의 비교사진
이미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
톰 크루즈가 연기한 폰 스타우펜버그 대령은 실존 인물로 남부 독일 귀족가문출신의 유능한 참모장교이면서 문학과 예술에도 조예가 깊었다고 알려졌다. 운명은 신의 판단에 맡긴 채 ‘목숨 따윈 연연해 하지 않는’ 냉철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폰 슈타우펜버그 대령 역을 맡은 톰 크루즈는 대령의 실제 모습과 쏙 빼닮은 모습으로 더욱 관심을 받기도 했다.
히틀러 암살 작전명 ‘발키리’,
2008년 6월 26일,비밀에 싸인 작전의 정체가 밝혀진다!
아프리카의 전투에서 심한 부상을 당한 클라우스 본 스타우펜버그 대령 (톰 크루즈 분)은 자신의 조국을 대량학살의 끔찍한 처지로 몰아가려는 강력한 독재정권을 전복시키기 위한 비밀 음모에 가담하게 된다. 독재정권의 비밀경찰이 그 어느 때보다도 위협적이고 적의 침투에 강력한 방어체계를 이룬 상황에서 음모의 주동자들은 아돌프 히틀러를 암살하는 것 이외에는 다른 방도를 찾을 수 없게 된다. 스타우펜버그 대령은 히틀러 암살후의 독재정권을 대치할 복잡한 발키리 작전을 세우는 것에 협조하지만 그들의 운명은 상황은 꼬여가기만 하고, 작전은 발각되고야 마는데..
발키리 Valkyre
- 감독 : 브라이언 싱어
- 주연 : 톰 크루즈 / 케네스 브래너
- 장르 : 서스펜스 스릴러
- 수입/배급 : 이십세기 폭스 코리아
- 국내개봉 : 2008년 6월 26일 예정
- 미국개봉 : 2008년 6월 27일 예정
official sites(USA) |
IMDb |
©United Artists / 20th Century Fox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발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