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숙명 CNN에 공개된 권상우 환상의 날라차기 폭발적 반응!
CNN 홈페이지에 <숙명>의 송승헌, 권상우 두 배우의 파워풀한 액션 장면이 일부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호주에서 열린 ‘아시아 퍼시픽 스크린 어워즈’의 개막식에서 공개된 다큐멘터리의 일부가 바로 그것.
최초로 공개된 권상우의 날라차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
출처 : http://blog.daum.net/ryalsghlwkd/5301135
<숙명>의 촬영 현장이 CNN 인터내셔널을 통해 소개된다는 소식은 지난 13일 ‘아시아 태평양 영화상’ 행사가 진행되면서 알려져 이미 이슈가 된 상태. CNN 홈페이에 게재된 다큐멘터리 예고편에 <숙명> 촬영 현장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예고 영상 안에 짧게 보여지는 <숙명>의 현장은 김해곤 감독의 우렁찬 ‘액션!’ 소리와 함께 차 위를 질주하는 송승헌의 뒷모습과 멋진 날라차기 액션을 선보인 권상우의 짧지만 강렬한 모습이 담겨있다. 7초 남짓으로 짧게 보여졌음에도 <숙명>의 액션씬을 찾아낸 네티즌들이 만든 캡쳐 영상은 벌써부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환상적인 날라차기를 보여준 권상우의 모습은 네티즌들의 열렬한 관심을 받으며 단연 화제에 오르고 있다. ‘역시 액션배우로 손색이 없다’, ‘예술적인 발차기… 정말 굉장합니다’, ‘박력 만점의 액션입니다’ 등 네티즌들의 감탄과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는 것. 특히 이 장면은 권상우가 대역 없이 직접 몸을 날리는 리얼 액션으로 알려져 더욱 더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예고 영상에는 <숙명>을 포함, 존우, 첸카이거, 봉준호 등 아시아 유명 영화인들의 인터뷰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세계적인 주목과 함께 국내에서도 산업적 성장을 기록해 온 한국영화계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을 보여주는 사례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최초로 공개되는 <숙명>의 액션씬은 CNN 인터내셔널 프로그램 'Scene By Scene-Best films of Asia Pacific' 을 통해 오는 17일 북미, 유럽 등을 포함한 전세계 등지에서 방송 될 예정으로 <숙명>의 기대감 또한 높아질 것으로 보여진다.
권상우, 송승헌의 만남으로 한국, 일본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킨 영화 <숙명>. 배우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뜨거운 연기대결과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연기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 때 친구였지만 이제는 적이 되어 서로의 심장을 겨누게 된 네 남자의 우정과 배신을 그린 영화’ <숙명>은 현재 90% 정도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내년 상반기에 만나볼 수 있다.
© 엔토리노 / MKDK / CJ엔터테인먼트 / 숙명
숙명 극장개봉 2008년 3월 20일
Related Posts
- 2007/11/08 - 송승헌, 권상우의 영화 숙명 모션스틸
- 2007/11/08 - 영화 숙명 권상우, 송승헌의 캐릭터 컷, 메이킹영상!
- 2007/11/14 - 영화 숙명 아시아 퍼시픽 스크린 어워즈(APSA)에서 현장 방문, CNN 방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