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개봉 11일만에 전국 관객 170만 명 돌파!
▲ 스페셜 포스터 / special poster. |
2004년 아테네 올림픽에서 세계 최고의 명승부를 펼친 여자핸드볼 선수들의 감동 실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제작 MK픽처스 | 감독 임순례 | 출연 문소리, 김정은, 엄태웅, 김지영, 조은지) 이 개봉 11일만에 전국 관객 170만 명을 동원하며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개봉 2주차에 전국 170만 관객 동원으로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이 개봉 2주차에 서울 96개, 전국 430개 스크린에서 서울 54만명, 전국 관객 170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은 개봉 2주차에도 400여개의 스크린을 유지하였으며 주말에는 전국 430개로 상영관 수를 늘리며 <스위니 토드>, <뜨거운 것이 좋아>, <무방비 도시> 등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압도적인 관객 동원으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은 2004년 아테네 올림픽에서 결승전에서 세계 최강의 덴마크에 맞서 9번의 동점과 2번의 연장전, 그리고 마지막 승부던지기까지 128분 동안 명승부를 펼치며 전세계를 감동시킨 여자핸드볼 선수들의 감동실화를 그린 영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문소리, 김정은과 엄태웅, 김지영, 조은지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 그리고 임순례 감독의 진정성 있는 연출력으로 재미와 감동 두 가지 모두를 만족 시킨 것이 흥행과 화제의 요인이라는 평이다. 더불어 국가대표 핸드볼 선수 역할을 위한 배우들의 피땀 어린 노력과 대한민국을 울리고 전세계를 감동시킨 실화의 재현을 위한 감독과 제작진의 노력이 고스란히 스크린에 담긴 점이 관객들을 움직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MK픽처스 /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극장개봉 2008년 1월 10일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