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게임> 이은성, 첫 성인연기로 무한매력 발산!!
단 한번의 내기를 통해 뺏고 빼앗기는 두 남자의 숨막히는 레이스를 그린 <더 게임>에서 민희도(신하균 분)의 여자친구 은아 역을 맡은 이은성의 영화 속 매력이 공개되며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나이답지 않은 성숙함과 개성으로 똘똘뭉친 차세대 유망주, 이은성.
▲ 은아 역 이은성 / photo.
작은 꽃집을 운영하며 민희도(신하균 분)를 믿고 사랑하는 그의 연인 은아 역을 맡은 신인 배우 이은성. 몸이 바뀌어 버린 진짜 민희도와 가짜 민희도 사이에서 고민하는 은아 역으로 그녀는 <더 게임>에서도 자신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신하균과는 실제로 10살 이상의 나이차이가 나지만 극 중에서 매우 어울리는 커플을 연기한 것도 그녀의 변화무쌍한 재능이 빛을 발한 것이라는 주변의 칭찬이 자자하다.
▲ 은아 역 이은성 / photo.
처음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을 통해 데뷔한 그녀는 영화 <다세포소녀>, <은하해방전선>에서는 독특한 캐릭터를 맡아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었고, 드라마 <케세라세라>, <얼렁뚱땅 흥신소>을 통해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그리고 드디어 <더 게임>에서는 첫 성인연기에 도전하며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준다. 특히 사랑을 잃을까 힘들어하는 그녀의 모습은 어느 여배우 못지않은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심장을 두드린다.
영화 속에서 이은성이 열연한 ‘은아’ 역은 두 남자가 펼치는 게임의 원인제공자라고 해도 무방할 만큼 존재감이 크다. 민희도가 강노식이 제안한 목숨을 건 내기의 제안을 받아드린 것은 모두 은아를 위해서였고, 후에 민희도의 몸을 갖게 된 강노식이 민희도의 마지막 모든 것까지 뺏으려 했던 것도 모두 은아로부터 비롯된 것이기 때문. 이에 은아역을 맡은 이은성은 분량보다 더 무거운 존재감으로 대결의 축에 서서, 두 남자 사이에서 혼란을 느끼는 순수하고 따뜻한 여인 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관객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프라임엔터테인먼트 / 프리미어엔터테인먼트 / 부귀영화 / 더 게임
더 게임 극장개봉 2008년 1월 31일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