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4: 라스트 블러드 전미 박스오피스 1위 탈환!!
개봉 후 박스오피스 2위에서 1위로 대 역전!! 놀라운 입소문의 위력!!
2008년을 강타할 최강의 액션 블록버스터 <람보4:라스트 블러드>가 지난 1월 25일 미국에서 개봉한 이후, 박스오피스 2위를 달리다가 개봉 주 주말인 27일(일)부터 박스오피스 1위로 역전하면서 흥행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20년만에 돌아온 액션 히어로 람보의 화려한 부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람보4: 라스트 블러드>는 R 등급 영화로는 차지하기 쉽지 않은 전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2008 R등급 영화 최초로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손에 땀을 쥐게하는 긴장감 넘치는 액션을 선사하는 최강 액션 블록버스터 <람보4: 라스트 블러드>는 미국 야후 닷컴에서 선정한 2008 기대작 10편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전세계 영화 팬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고, 이러한 기대감은 그대로 전미 극장가로 이어져 미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1월 25일 <람보4: 라스트 블러드>와 같은 날 개봉한 <미트 더 스파르탄>이 첫 날 약간의 우위를 보이며 1위를 차지했지만 곧 람보의 강렬하고 통쾌한 액션과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입소문이 퍼지며 박스오피스 1위를 양보했다. 이는 <미트 더 스파르탄>이 PG-13등급을 받은 데 반해 R등급이라는 좀 더 불리한 조건에서 차지한 결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
개봉 전부터 기대작, 화제작으로 떠올라!!
흥행 열풍 국내서도 이어간다!!
<람보4: 라스트 블러드>는 개봉 전부터 전세계적으로 많은 이슈를 뿌렸다. <람보4: 라스트 블러드>는 실베스타 스탤론이 배우, 각본, 감독까지 1인 3역을 해내며 람보를 부활시킨다는 소식에 전세계 람보의 팬들은 개봉만을 손꼽아 기다렸고, 이러한 화제성만큼이나 깊고 광활한 자연이 펼쳐진 태국에서의 올 로케이션 촬영, 흥미진진한 스토리, 람보만의 액션등 거대한 스케일과 강렬한 리얼액션이 기대감을 저버리지 않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람보4: 라스트 블러드>는 시리즈 완결편인 만큼 더욱 더 흥미진진해진 스토리 전개와 전작보다 화려하고 생생한 액션으로 영화 상영 내내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탄생되었다. 각종 미국 온라인 사이트에서 2008년 최고 평점과 흥행기록을 세우며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람보4: 라스트 블러드>는 국내에서도 ‘네이버’ 관람 전 평점 9점대를 돌파하는등 높은 기대감을 보여주며 뜨거운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 Lionsgate / Millennium Films / Weinstein Company / CM엔터테인먼트 / 스튜디오2.0
람보4: 라스트 블러드 Rambo 극장개봉 2008년 2월 28일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