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게리온:서(序) 전국 개봉 9일만에 5만 관객 돌파!
전국 개봉 9일만에 5만 관객 동원! 지금까지 전국 57,385명 기록
높은 좌석 점유율과 관객들의 반복 관람으로 설날 극장가에서도 예고!
전국 16개 스크린에서 절찬리 상영중인 영화 <에반게리온:서(序)>는 지난 2월 1일 집계 결과 개봉 9일 만에 전국 50,683명을 기록하며 5만 관객을 돌파했다. 그리고 어제 2월 3일 까지 집계한 결과 서울 누적 관객수 32,812명, 전국 누적 57,385명을 기록하며 개봉 2주차인 지금까지도 변함없는 흥행 질주를 계속 하고 있는 것. 일본 개봉 당시에도 단 84개의 스크린으로 일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신기록을 세웠던 <에반게리온:서(序)>가 한국에서도 그 열기가 그대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런 <에반게리온:서(序)>의 폭발적인 흥행은 전세계적인 화제작 ‘에반게리온’에 대한 뜨거운 기대와 기다림이 큰 몫을 했다고 할 수 있다. 그 명성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스크린으로 ‘최초’ 상영인만큼, 개봉 전부터 많은 이슈를 낳으며 주목을 받았던 것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 개봉 영화 중 네이버와 맥스무비 관객 평점 2위를 차지할 만큼의 높은 영화 만족도와 가족 관객부터 20-30대 남녀 관객들까지 다양한 관객들이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점 또한 영화의 흥행을 이어나가는 큰 힘이 되고 있다.
이렇게 전국 5만 관객 동원에 힘입은 <에반게리온:서(序)>의 흥행은 설 연휴 극장가에서도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설 연휴 극장가의 성수기를 노리며 지난 주 한국 영화 4편을 비롯한 많은 개봉작들이 쏟아져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에반게리온:서(序)>가 평일 높은 좌석 점유율과, 반복 관람객 들이 계속 되고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에반게리온:서(序)>를 보지 못했던 지방 극장에도 2월 5일부터 상영관이 추가 개봉할 뿐만 아니라, 설 극장가를 찾는 청소년 관객 들까지 극장으로 쏟아지고 있는 것이다.
©태원엔터테인먼트 / 에반게리온:서(序)
에반게리온:서(序) 2008년 1월 24일 개봉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