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노트 L 2월 9일 아시아 동시 공개! 일본영화사상 최초!!

데스노트 L 2월 9일 아시아 동시 공개! 일본영화사상 최초!!



국내에서는 2월 21일 국내개봉을 앞둔 <데스노트 L>이 오는 2월 9일(토) 일본 개봉에 맞춰 한국, 홍콩, 대만 등 전편을 통해 폭발적인 흥행을 이끌었던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에 영화를 공개하는 것.

2월 9일 일본, 홍콩, 대만 동시 개봉!
한국에서는 2월 9일 프리미어 시사 통해 최초 공개!







photo
2월 9일 <데스노트 L>의 공개는 제작이 알려진 순간부터 1년 가까이 애타게 영화를 기다려온 아시아 팬들에게는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보통 일본영화의 경우 자국 개봉 이후 짧게는 몇 개월, 길게는 1년 이후 다른 나라에서 개봉했다. 전편 <데스노트>와 <데스노트: 라스트 네임>의 경우에도 국내와 일본이 3개월 정도 차이를 두고 공개된 바 있다.


그러나 <데스노트 L>은 일본, 홍콩, 대만의 3개국 개봉과 한국에서의 프리미어 시사를 통해 일본영화로는 최초로 아시아 4개국 동시공개를 준비하고 있다. 나카다 히데오 감독과 주연배우 마츠야마 켄이치, 후쿠다 마유코는 2월 9일 아시아 동시 공개를 알리기 위해 지난 1일(금) 한국을 시작으로 홍콩과 대만을 거친 아시아 프리미어를 진행하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스폰지 중앙 2개관, 스폰지 압구정, 스폰지 광화문, CGV용산 5개관에서 프리미어 시사를 진행한 후 2월 21일 전국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한 <데스노트 L>은 아시아 동시공개뿐만 아니라 한국, 홍콩, 마카오, 대만,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프랑스 등 전세계 8개국 개봉도 확정 지었다. <데스노트><데스노트: 라스트 네임>을 개봉해 흥행을 기록했던 나라들로 스핀오프의 제작이 확정된 직후 개봉을 확정 지었다. 이는 영화가 공개되기 전부터 전편의 흥행만으로도 개봉을 확정한 것으로 작품의 인기를 여실히 확인시켜 준 것이라 할 수 있겠다.


©L Film Partners / NTV / 스폰지 / CH엔터테인먼트 / 데스노트 L: 새로운 시작

데스노트 L: 새로운 시작 L: Change the World 극장개봉 2008년 2월 21일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