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이 선택한 최고의 발렌타인 무비!!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Across the Universe”, “All You Need is Love”, “Let It Be” “Hey Jude”등 주옥 같은 비틀즈 노래 33곡으로 만든 특별한 음악 영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신촌점. 단 2개관에서 개봉하는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원스>, <어거스트 러쉬> 이후 음악영화에 목말라하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고가의 특별한 외부 광고 없이도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신촌점 극장 내 포토존 및 배너 노출만으로, 개봉 전부터 인기몰이를 하며 예매율 역시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특히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당일, 데이트하기 가장 좋은 시간 대인19시 회차에는 예매율 30%를 웃돌며, 최고의 발렌타인 무비로 연인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발렌타인데이에 개봉하는 유일한 로맨틱한 음악 영화로, 반전 시위와 로큰롤의 감성이 뒤흔들던 1960년대 후반의 미국, 그 안에서 후회 없는 삶을 살고 또 열렬히 사랑하는 젊은이들의 이야기이다.
전설적인 비틀즈의 노래 33곡을 영화로 만든, 이제껏 없었던 특별한 뮤지컬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오는 발렌타인데이. 메가박스 코엑스점, 신촌점에서 개봉한다.
©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Across the Universe 메가박스 코엑스점, 신촌점 개봉 2008년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