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4 R등급 리얼액션 베스트!!
2008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람보4: 라스트 블러드>가 지난 2월 28일 개봉 이후 R등급의 파워풀한 액션으로 흥행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은 베스트 액션 장면을 소개하며 호기심 자극.
R등급 리얼액션 베스트 1
람보의 트레이드 마크, 무차별 기관총 난사 액션!!
<람보4: 라스트 블러드>에서 리얼액션의 압권은 뭐니뭐니해도 마지막 하이라이트 기관총 장면이다. 탈출에 성공한 선교단 일행과 용병들은 끝내 미얀마(버마)군에게 다시 붙잡히게 되고 마지막 사형의 순간, 적들을 유인하느라 일행과 떨어져있던 람보가 나타난다. 람보가 적들을 향해 ‘50 칼리버 머신 건’을 끊임없이 발사하는 하이라이트 장면은 <람보4: 라스트 블러드>의 R등급 리얼액션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관객들에게 파워풀한 액션의 진수를 선사.
R등급 리얼액션 베스트 2
최강 액션 블록버스터의 진수, 초토화 폭파 액션!!
<람보4: 라스트 블러드>의 리얼액션 명장면 두 번째는 태국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일어나는 대규모 폭파 장면이다. 탈출한 선교단 일행을 추격해오는 적군을 따돌리기 위해 혈혈단신 폭탄을 들고 정글로 들어간 람보는 침착하게 폭발물을 설치하고, 람보가 설치한 폭탄에 속아넘어간 적들은 폭풍 같은 폭발에 휩싸이게 된다.
R등급 리얼액션 베스트 3
람보의 근육질 몸이 곧 무기! 거침없는 맨몸 액션!!
마지막으로 탄탄한 근육질의 우람한 몸으로 펼치는 맨몸 액션의 대명사 람보가 선보이는 사실감있는 리얼액션 장면들은 <람보4: 라스트 블러드>의 백미라 할 수 있다. 선교단 일행을 구하기 위해 적진에 잠입한 람보는 어떠한 무기도 사용하지 않고 맨손으로 적군을 제압하는 카리스마로 리얼액션의 절정을 보여준다. 또 여기에 1편부터 람보의 분신처럼 애용하였던 일명 ‘람보 나이프’와 한치의 망설임이나 오차도 없이 쏘아대는 화살은 람보의 과감한 액션에 새로운 충격을 더해준다.
© Lionsgate / Millennium Films / Weinstein Company / CM엔터테인먼트 / 스튜디오2.0
람보4: 라스트 블러드 Rambo 극장개봉 2008년 2월 28일
Tags:
명장면 명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