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누 리브스 주연 느와르 액션스릴러 스트리트 킹 본포스터, 스틸 공개!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스타 ‘키아누 리브스’의 귀환!
포스터에서도 느껴지는 그의 카리스마와 매력!
이번에 공개된 본포스터는 ‘키아누 리브스’가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배우라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하듯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정의로운 매력남의 이미지가 공존하고 있다.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고자 하는 의지와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그의 눈빛은 다시 돌아온 액션 히어로 ‘키아누 리브스’의 포스를 여지없이 보여준다. 또한 날렵하면서도 힘이 느껴지는 자세로 단단히 권총을 쥐고 있는 모습에서는 정의를 위해 홀로 분투하는 영웅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한편, 포스터 속에 보여지는 저녁 무렵 LA 거리의 정경과 의미심장한 표정의 조연배우들의 모습에서 풍기는 분위기는 이 영화가 느와르 액션스릴러 라는 것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스트리트 킹>에는 이미 뛰어난 연기력을 검증 받은 조연들이 대거 등장한다. 영화 <라스트 킹>에서의 열연으로 2007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거머쥔 ‘포레스트 휘태커’와 인기리에 방영중인 미국드라마 <하우스>의 ‘휴 로리’, 그리고 영화 <판타스틱4>에서 주목 받았던 ‘크리스 에반스’등이 바로 이들. <스트리트 킹>에서 이들 조연들의 활약상도 기대.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Fox Searchlight Pictures / Re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