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심모녀 6월 12일, 세모녀 출격 새로운 웃음 선사!

흑심모녀 6월 12일, 세모녀 출격 새로운 웃음 선사!



로맨틱 치매 할머니 김수미, 씩씩하고 터프한 엄마 심혜진, 철부지 딸 이다희
흑심 품은 세 모녀와 꽃미남 신예스타 이상우가 만드는 좌충우돌 로맨스!!



흑심모녀


각자 개성 뚜렷한 세 모녀가 동시에 흑심을 품고 벌이는 좌충우돌 로맨스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영화 <흑심모녀>가 드디어 6월 12일 개봉을 확정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들이 줄줄이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5, 6월, 영화 속 꽃미남 뿐만 아니라 극장가까지 장악하려는 흑심을 품고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는 세 모녀가 단연 화제가 되고 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동분서주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원조 꽃미녀 김수미와 데뷔 20여년 차에도 다양한 캐릭터로 관객과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심혜진, 드라마 <태왕사신기>의 호위무사‘각단’역으로 주목을 받았던 이다희가 세 모녀로 등장하여 실제 모녀와 같이 티격태격하며 갖가지 에피소드들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그들에게 찾아온 엉뚱하고 신비로운 꽃미남 청년‘준’역의 이상우는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조강지처 클럽>에서‘구세주’역을 맡아 뭇 여성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는 신예스타. 이번 영화에서는 한 명이 아닌 무려 세 모녀를 구원해 줄 꽃미남 청년으로 등장하여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이다. 그 외에도 현재 SBS 드라마 <행복합니다>에서 맛깔스런 감초 연기를 구사하고 있는 이계인이‘남희’를 짝사랑하는 일편단심 노총각 정씨로 분해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완벽한 캐스팅을 자랑하며, 6월 극장가의 새로운 기대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흑심모녀 극장개봉 2008년 6월 12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