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비든 킹덤 전미 박스오피스 1위 강타!
할리우드 최강의 제작진이 세계적인 액션스타 성룡, 이연걸과 함께 이루어낸 꿈의 프로젝트<포비든 킹덤>이 18일(금) 미국 개봉 첫 주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008년, 전세계인을 사로잡을 판타지 어드벤처 <포비든 킹덤>
미국 개봉 첫 주 압도적 관객몰이!
<포비든 킹덤>은 봉인된 신물을 발견하며 금지된 왕국의 문을 열게 된 평범한 소년, 제이슨이 최강의 무공을 가진 괴짜사부 성룡, 이연걸과 함께 전설의 마스터를 찾아 떠나는 위험한 여정을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풀어나가는 판타지 어드벤처. <포비든 킹덤>은 제작비만 7천만 달러, 총 제작기간 4년의 대규모 프로젝트로 동양 판타지의 정수인 ‘서유기’를 모티브로해 오리엔탈 판타지 어드벤처의 새 장을 열 영화로 평가받고 있다. <매트릭스>, <킬빌>에서 상상 이상의 새로운 액션을 선보이며 전세계 영화팬들을 사로잡은 액션 미학의 일인자로 평가받고 있는 원화평 무술 감독, 그리고 <툼레이더>, <나니아 연대기> 등에서 가장 할리우드적인 매력을 선보였던 최강의 제작진들로 영화에 대한 신뢰를 더한다. 더불어 성룡과 이연걸의 영화 역사상 최초조우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가 절정에 달해 개봉과 함께 관객의 오감을 만족, 전미 박스오피스를 점령한 것이다.
이 같은 할리우드의 뜨거운 흥행열기는 태평양을 건너 국내에까지 이어질것으로 보인다. 이미 각종 온라인 포탈 사이트를 통해 ‘4월 개봉하는 블록버스터 영화 중 가장 기대되는 영화 1위’, <아이언 맨>을 제치고 ‘개봉영화 검색순위 1위’,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을 제치고 ‘어드벤처 영화 검색순위 1위’, ‘4월 4주차 개봉작 중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로 꼽히고 있는 <포비든 킹덤>에 일반시사 이후 ‘감탄사를 연발하게 하는 무술액션!’ ‘역시 성룡과 이연걸!!’, ‘꿈의 조합 이연걸 & 성룡’, ‘말이 필요 없는 영화! 완전 재밌다!”라는 등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미국 흥행에 이어 오는 4월 24일 개봉과 동시에 국내 박스오피스까지 석권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마스엔터테인먼트 / 시네마서비스 / Lionsg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