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연의 황후 진혜림-여명 미공개 내한동영상 공개!

영화 연의 황후 진혜림-여명 미공개 내한동영상 공개!



액션 판타지멜로 <연의 황후>가 두 주인공 여명과 진혜림의 내한일정 동안의 공개하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이 담긴 미공개 동영상을 공개하며 배우들에 대한 호감을 더욱 뜨겁게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아시아 최고 스타란 바로 이런 것!





이번에 공개하는 ‘여명&진혜림의 미공개 동영상’은 <연의 황후>로 내한했을 당시 빠듯한 공식일정을 소화해냈던 여명과 진혜림의 배우로서가 아닌 평상시의 털털한 모습까지 담겨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국에서의 공식일정 중 언론시사회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여명과 진혜림은 수 많은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극장 안으로 등장했다. 이들이 유창한 한국말로 첫 인사를 건네자 관객들은 박수를 보냈다. 오랜만에 한국을 방문한 진혜림과 여명은 다시 오게 되어서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고 특히 진혜림은 극장에 들어서기 전까지 한국 스태프들에게 한국 인사말을 재차 확인하고 연습하며 완벽한 아시아 최고 스타의 모습을 엿볼 수 있게 하였다. 이 날 기자회견은 특별히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이 되었는데 진혜림은 연신 그 모습을 바라보며 신기해하였고 실시간으로 온라인에서 네티즌들이 올리는 질문에도 성의껏 답변하는 모습하며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 내었다.

따듯한 팬서비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다!



진혜림은 기자회견 중 한국에 오면 제일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한국말로 “떡볶이 맛있어요”라고 하며 떡볶이를 먹고 싶다는 이야기로 좌중의 웃음을 일으켰다. 이 한 마디가 끝나자마자 이 날 현장에 있던 팬들은 다음 일정을 위해 대기실에 있던 진혜림에게 떡볶이를 보냈고, 진혜림은 정말 매워하면서도 끝까지 맛있게 먹었다. 이번에 공개되는 미공개동영상에서는 진혜림의 귀여우면서도 솔직한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진혜림이란 배우에 대한 호감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여명은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관객들을 단번에 집중시킨다. 더군다나 진혜림과 사진촬영을 원하는 팬이 나오자 직접 사진을 찍어주는 등 목소리 버금가는 부드러운 매너의 극한을 발휘하며 여명이란 배우에 대해 환호하고 주목할 수 밖에 없게 한다.



연의 황후 江山美人 An Empress And The Warriors 극장개봉 2008년 4월 9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