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하우스 휴 로리, 의사가운 벗고 영화 스트리트 킹 내사반 팀장으로 연기 변신!!

미드 하우스 휴 로리, 의사가운 벗고 영화 스트리트 킹 내사반 팀장으로 연기변신!!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는 미국 드라마 <하우스>에서 ‘닥터 하우스’인 휴 로리.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그가, 영화 <스트리트 킹>에서 속을 알 수 없는 내사 팀장으로 열연해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키아누 리브스’를 뒤쫓는 내사 팀장 - 휴 로리



스트리트 킹 내사 팀장 휴 로리


독설과 무례함은 그의 무기? <하우스>에 이어 <스트리트 킹>에서 한층 더 강한 캐릭터 선보여..


영화에서는 한동안 모습을 볼 수 없었던 그가 오랜만에 영화 <스트리트 킹>으로 스크린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 영화에서 그는 얼음만큼이나 차가운 이성으로 사건을 파헤치는 내사반의 ‘빅스’역할을 맡았다. 주인공인 ‘톰 러들로(키아누 리브스)’의 뒤를 캐며, 시종일관 톰의 심리를 자극시키는 ‘빅스’. 그는 영화 내내 톰과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인다. 그러나 한편으론 속을 알 수 없는 인물이기도 하다. 시종일관 따라다니며 톰을 괴롭히다가도, 어느 순간엔 톰을 도와주는 듯한 행동을 해 톰을 헷갈리게 만드는 것. 과연 적인지 동지인지 속을 알 수 없게 행동하는 그는 톰과 경찰 서장 완더를 타겟으로 수사에 열을 올리며 영화 전반에 긴장감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미국드라마 <하우스>로 인기몰이 중인 - 휴 로리
탁월한 연기력으로 두터운 팬층 확보!







미국드라마 하우스 휴 로리
‘휴 로리’는 미국드라마 <하우스>로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닥터 하우스’라는 인물로 여느 젊은 꽃미남 배우 못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괴팍하고 까칠하지만 최고의 의술로 불가능해 보이는 수술도 성공시키는 천재 의사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그는 괴짜 같은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하우스 폐인 = 휴 로리 폐인’이라는 공식이 성립될 만큼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휴 로리’, 이번 <스트리트 킹>에서도 속을 알 수 없는 내사 팀장으로 관객들에게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그는 <하우스>를 통해 2006년, 2007년 골든글로브 TV드라마 부분 남우주연상을 연속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스트리트 킹 Street Kings 극장개봉 2008년 4월 17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