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연의 황후 진혜림, 여명 한국방문기!!

영화 연의 황후 진혜림, 여명 한국방문기!!



4월 9일 개봉하는 액션 판타지멜로 <연의 황후>의 두 주인공 여명과 진혜림의 한국방문기를 담은 동영상이 공개되며 배우들에 대한 관객들의 호감이 증폭되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가 이어지고 있다.

진혜림&여명! 한국 팬들과 함께 한 달콤한 미팅!





<연의 황후>로 2000년 전 가장 뜨거운 스캔들의 주인공으로 탄생한 여명과 진혜림이 한국을 방문했던 3박 4일 동안의 이모저모를 담은 동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내한함과 동시에 언론의 주목을 받은 진혜림과 여명은 빠듯한 일정 속에서 수 많은 매체와의 쉴 틈 없는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여전히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스타의 면모를 드러내며 벅찬 일정을 무리 없이 소화해 냈다.

최고 스타의 완벽매너가 대한민국을 홀린다!



여명과 진혜림이 무대 인사를 위해 극장에 들어서자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또한 한국말로 인사를 건네는 배우들에게 관객들은 더 큰 환호를 보내며 이들의 내한을 환영했다. 아침부터 진행된 홍보 일정에 지친 여명과 진혜림은 피곤함을 뒤로 한 채 팬들을 위한 포토타임은 물론 일반적인 무대 인사와는 달리 팬들과의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 날 진혜림과 여명은 최고의 배우다운 팬 서비스를 선사했다. 함께 사진 촬영을 원하는 팬의 요청에 진혜림은 흔쾌히 수락하며 시원시원한 모습을 선보였고, 여명은 부드러운 남자의 대명사답게 직접 이 둘의 사진을 찍어주는 매너 있는 모습을 선보여 극장 안 모든 관객들에게서 큰 박수를 받았다. 여명과 진혜림은 자신들을 이토록 반갑게 맞이해 주는 한국 팬들에게 감사함을 느낀다는 소감과 함께 한국에 다시 오고 싶다는 멘트로 한국 팬들과 함께 한 시간을 마무리 지었다.



연의 황후 江山美人 An Empress And The Warriors 극장개봉 2008년 4월 10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