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할람 포 개봉 2주 만에 1만 관객 돌파! 장기 상영 돌입!
영화 할람 포 개봉 2주 만에 1만 관객 돌파! 장기 상영 돌입!
<영 아담> <어사일럼> 등 색깔 있는 작품들을 만들어 온 데이빗 맥킨지 감독과 <빌리 엘리어트> <점퍼> 등에서 느낌 있는 연기를 펼쳐 온 배우 제이미 벨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할람 포>가 개봉 2주 만에 일만 관객을 돌파하며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꾸준한 관심과 입소문, <할람 포> 일만 관객 돌파의 원동력!!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있다! 평단도 관객도 모두 강력 추천 열풍!
<할람 포>를 관람한 관객들은 제이미 벨의 명연기와 극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사운드트랙, 그리고 독특하지만 매력 있는 스토리 등을 <할람 포>의 장점으로 꼽으며 영화에 대한 만족도를 표하고 있다. 언론과 평단에서도 비슷한 반응이 나오고 있는데, 특히 <빌리 엘리어트> 이후 색깔 있는 필모그래피를 만들어 오고 있는 제이미 벨에게 <할람 포>가 특별한 작품으로 남을 거라는 데 모두가 의견을 모으고 있다.
전국 곳곳에서 특별한 성장 영화 <할람 포>와 함께 하세요!
개봉 3주차를 맞아 상영관을 재정비한 영화 <할람 포>는 씨너스 이채(파주, 5월 15일부터 상영), 미로스페이스(광화문, 5월 16일부터 상영), 대구동성아트홀(대구, 5월 16일부터 상영), 하이퍼텍나다(대학로, 5월 19일부터 상영) 등을 새롭게 추가하며 장기 상영 모드에 돌입한다. 또한 지방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상영 요청에 힘입어 5월 말에는 대전아트시네마(대전)와 영화공간주안(인천) 등에서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CGV 신도림에서도 계속해서 <할람 포>를 관람할 수 있다.
© 영화사 진진 / Film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