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블록버스터의 최강자 핸콕!
2008 블록버스터의 최강자 핸콕!
2008년 여름, 전 세계 관객들을 흥분시킬 독특한 수퍼히어로가 온다! 초대형 블록버스터 <핸콕>이 올 여름 개봉되는 블록버스터 기대작 중 놓쳐서는 안 될 MUST SEE MOVIE로 손꼽히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2008년 여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전쟁이 펼쳐진다!
매년 5~7월이면 영화 팬들에게는 희소식이 들려온다.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 줄 대작 블록버스터 영화들의 공습이 바로 그 것. 2006년 여름에는 <캐리비안 해적2: 망자의 함>을 비롯해 <미션 임파서블3>, <엑스맨: 최후의 전쟁>이 개봉해 많은 관객을 동원했고, 2007년 여름에는 <스파이더맨3>, <캐리비안 해적3: 세상의 끝에서>, <트랜스포머>가 개봉했다. 특히 <트랜스포머>는 ‘국내 개봉 외화 중 역대 최다 관객 동원’이라는 성과를 낳기도 했다. 3~4편의 블록버스터가 경합을 벌이던 이전에 비해 2008년 여름에는 무려 7편이나 되는 블록버스터들의 대공습이 이어져 그 어느 해보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미 4월 말에 개봉해서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스피드 레이서>, <나니아 연대기2: 캐스피언 왕자>, <쿵푸팬더>,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원티드>, <핸콕>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연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것.
전 세계가 기다리는 신개념 수퍼히어로 <핸콕>
베일에 싸인 수퍼히어로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은 공식 블로그 방문으로 이어졌다. <핸콕>의 자세한 내용과 정보를 알고자 하는 네티즌들로 블로그의 총 방문자 수가 23,000명에 육박한 것. 특히, 지난 6일(화) 본 예고편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더욱 열광했다. 이제까지 수퍼히어로들에게서는 볼 수 없었던 핸콕의 까칠한 매력에 웃음을 참지 못하는 것은 물론, 다이나믹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으로 시원한 쾌감까지 느낄 수 있다며 <핸콕>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던 것. 또한, 리얼한 CG가 돋보이는 거대한 폭파 장면은 초대형 블록버스터로서의 위용을 자랑하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 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