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수퍼히어로 핸콕 본 예고편 공개!
신개념 수퍼히어로 핸콕 본 예고편 공개!
2008년 여름, 전 세계 관객들을 흥분시킬 독특한 수퍼 히어로가 온다! 초대형 블록버스터 <핸콕>이 시원한 액션의 진수를 보여주는 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언맨>을 앞서는 신선함, <엑스맨>을 뛰어넘는 독특함, <스파이더맨>을 능가하는 강력함!
이미 포스터와 예고편으로 한 차례 화제를 불러일으킨 <핸콕>이 본 예고편을 공개하며 드.디.어 그 거대한 실체를 전세계에 드러냈다. 이번 예고편에서는 <핸콕>의 좌우충돌, 까칠한 영웅담은 물론, 그 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펙터클한 영상을 선보이며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 <핸콕>에 쏟아지는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최고치로 상승시킨다.
<핸콕> 예고편은 도로에서 발생한 숨막히는 총격전으로 시작된다. 경찰차는 물론 헬기까지 동원되고 경찰들이 지원 요청을 하는 등 심각한 사건 현장에 까칠한 수퍼 히어로 핸콕이 등장한다. 선글라스를 낀 채 한 손에 술병을 들고 용의자의 차량을 쫒는 핸콕의 모습은 그 어떤 영웅 블록버스터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장면. 그의 ‘음주비행’은 결국 도로 표지판과의 충돌로 이어져 대형 사고를 야기시킨다. 제멋대로인 그의 사건 해결 방식은 오히려 시민들의 불만을 사게 되고 그는 결국 영웅 사상 최초로 교도소에 출입하게 된다. 그러나 핸콕의 감금 이후로 잠잠해질 것이라고 생각했던 사람들의 기대와는 달리 전 세계는 수퍼 히어로 핸콕의 부재로 인해 사건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한다. 그리고 사람들의 쇄도하는 요청에 따라 다시 돌아오게 된 핸콕은 PR 전문가 레이 엠브레이(제이슨 베이트먼)의 도움으로 진정한 수퍼 히어로로 거듭난다.
기존의 ‘맨’들과는 차원이 다른 ‘까칠한 수퍼 히어로’ <핸콕>. 그는 만들어진 영웅 <아이언맨>을 앞서는 신선함과 돌연변이 영웅 <엑스맨>보다 뛰어난 독특함, 정통 영웅 <스파이더맨>의 힘을 능가하는 강력함을 가진 新개념 新감각 수퍼 히어로다. ‘술 냄새가 풀풀 풍겨요’라는 한 아주머니의 말에 ‘술 마셨으니까. 이 아줌마야’라며 까칠함의 극치를 달리는 것은 물론, 자신에게 ‘얼간이’라고 말한 꼬마 아이를 하늘로 날려 보내는 모습은 다른 영웅에게서는 느낄 수 없었던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시원한 통쾌함마저 느끼게 만든다. 하늘을 가르며 사건이 발생한 곳이라면 번개처럼 나타나는 핸콕. 총알을 온몸으로 받아내며, 자동차를 한 손으로 들어 빗발치는 총알로부터 시민들을 지키는 그의 가공할만한 위력은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하다.
© 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