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겟 스마트 6월 19일 개봉! 1차 포스터, 예고편, 스틸 공개!!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그들도 왔다!
2008년 혜성처럼 등장한 가장 독창적인 코믹 액션 <겟 스마트>가 2008년 6월 19일 개봉.
이제껏 이런 비밀요원은 없었다!
세상을 구하기 위해 우리도 왔다
<겟 스마트>는 언제든 현장으로 달려가고픈 사무요원 ‘에이전트 86(스티브 카렐)’과 내근이 싫어 성형까지 감행한 현장요원 ‘에이전트 99(앤 헤서웨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한 팀이 된 2인자 비밀요원들의 무한도전을 그린 코믹 액션.
<댄 인 러브>, <에반 올마이티>, <40세까지 못해본 남자> 등 코믹의 귀재 ‘스티브 카렐’과 청순하고 우아한 여신에서 섹시 요원으로 돌아온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앤 해서웨이’가 주연을 맡았다.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그들의 예측불허 콤비플레이는 예상치 못한 놀라운 발견이 될 것이다. 또한 WWE의 스타 ‘더 락(드웨인 존슨)’과 인기 미드 시리즈 <히어로즈>의 히로로 출연한 ‘마시 오카’와 코믹연기의 지존 ‘빌 머레이’ 등이 깜짝 출연한다.
특히 코미디의 새로운 시대를 열 <첫 키스만 50번째>, <롱기스트 야드> ‘피터 시걸’ 감독의 가공할만한 코믹 내공은 코믹버스터의 거대한 바람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코믹버스터의 거대한 바람에 가려버린
이 남자는 과연 누구?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선, 2인자 비밀요원들의 거침 없는 무한도전이라는 독창적인 설정이 눈길을 끈다. 특히 ‘코믹버스터의 거대한 바람’이 불어 앤 해서웨이의 머리에 얼굴이 가려 버린 스티브 카렐의 설정이 영화만큼이나 독특하다. 주인공의 얼굴을 가린 이런 대담한 설정은 기존의 어떤 영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웃음에 대한 강력한 경고.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도 볼 수 있듯이 임무는 막중하나 행동은 어딘가 1인자스럽지 못한 스마트 요원의 행동이 폭풍 같은 웃음을 예고한다.
2008년 가장 독창적인 코믹 액션
올 여름 우리도 블록버스터다!
이제까지 어떤 스파이물에서도 볼 수 없었던 차원이 다른 코믹 스타일을 표방하는 <겟 스마트>는 강력한 아이디어와 재미로 돌풍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동명 TV 시리즈의 2008년 식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007> 시리즈는 물론 <앤트랩먼트>, <트루 라이즈> 등을 재창조한 허를 찌르는 장면들은 2008년 가장 재미있는 코믹 액션으로 기억될 것이다. 6월 19일 개봉한다.
겟 스마트 Get Smart (2008)
Information
- 감독: 피터 시걸
- 출연: 스티브 카렐, 앤 해서웨이 / 드웨인 존슨 / 알란 아킨
- 장르: 코믹 액션
-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국내개봉: 2008년 6월 19일
- 미국개봉: 2008년 6월 20일
official sites(us) |
IMDb |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Warner Bros. / Village Roadshow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