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10일 개봉 영화 내가 찍은 그녀는 최고의 슈퍼스타 예고편!
2008년 7월 10일 개봉 영화 내가 찍은 그녀는 최고의 슈퍼스타 예고편!
최고의 슈퍼스타와 사랑의 파파라치, 그들만의 찍고 찍히는 로맨스 스캔들을 엿볼 수 있는 영화 <내가 찍은 그녀는 최고의 슈퍼스타>의 개봉이 7월 10일로 확정되어 핑크빛으로 물든 달콤한 예고편을 공개한다!
이 시대 최고의 슈퍼스타, 그녀의 뒤를 쫓는 파파라치
그들의 달콤한 스캔들 현장이 공개된다!
특별한 행사에 참석하는 스타의 필수 요소라고 할 수 있는 리무진과 섹시한 드레스 그리고 엄청난 인파를 가로지르는 레드카펫 포토콜, 슈퍼스타 ‘카르마’는 역시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다. 그녀를 향해 쉴새 없이 터지는 플래시 세례를 통해 스타만이 누릴 수 있는 화려한 일상을 느낄 수 있다. 반면 그와 반대로 늘 푸대접을 받기 일쑤인 마음만은 사진작가? 현실은 파파라치! ‘레스’의 뻔뻔한 자존심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이런 ‘레스’의 집에 얹혀 살게 된 심상찮은 ‘토비’의 등장은 이들 사이에 코믹한 에피소드가 끊임없이 벌어질 것을 예감케 한다.
슈퍼스타 ‘카르마’와 초보 파파라치 ‘토비’의 급(?) 만남은 또 한 명의 ‘남데렐라’가 탄생했음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캐스팅 디렉터 ‘다나’의 등장이 더해지면서 ‘토비’와 ‘카르마’의 달콤한 로맨스 스캔들이 과연 어떤 결과를 나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엘비스 코스텔로 자신으로 깜짝 출연한 ‘엘비스 코스텔로’는 짧은 순간이지만 우리에게 멋진 모습을 선보인다.
© 스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