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애니메이션 스페이스 침스 본 포스터!
3D 애니메이션 스페이스 침스 본 포스터!
MC몽과 신봉선의 더빙 캐스팅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코믹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스페이스 침스>. 우주를 발칵뒤집어 놓을 침팬지 요원들을 중심으로 무슨일이 곧 들이닥칠 것만 같은 본 포스터를 드디어 공개했다!
침팬지들, 인간들도 가기 힘든 우주로 날아가다!!
우리에게 IMPOSSIBLE은 없다!
캐릭터 포스터의 거만한 포스는 그대로, 이번에는 우주를 밟은 채 서있다. 침팬지 요원들은 마치 ‘미션 해결의 달인’인냥 자신감을 강하게 어필하고 있다. 그런데 그들의 표정과 포즈는 나름대로 비장해보이 지만, 침팬지라는 사실 때문인지 보는 이들에게는 깜찍한 웃음을 선사한다. 인간보다 백배는 강렬한 포 스를 지닌 이들, 우주 최고의 영웅처럼 보이나 제대로 미션을 완수해 낼지는 그저 의심스럽기만 하다.
이번에는 새로운 캐릭터도 공개됐다. 자신만만하기만 한 침팬지 요원들을 어디선가 숨죽여 훔쳐보는 ‘키 로와트’가 바로 그 주인공. 두렵거나 무서울 때 밝은 빛을 내고, 아름다운(?) 비명소리가 특징인 외계인 ‘키로와트’는 ‘말고르’ 행성에 살고 있는 생명체로 나중에 침팬지 요원들에게 큰 도움을 주는 중요 인물 중 하나이다.
티저예고편 공개로 더욱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스페이스 침스>. 본 포스터 공개로 새로운외계인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무엇인가 사건들이 마구 터질 것만 같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될수록 궁금하다! <스페이스 침스>
올 여름, 침팬지 영웅들을 주목하라!!
<슈렉>과 <맨 인 블랙> 제작진이 만들어 더욱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영화 <스페이스 침스>는 인간보다 한 수 위인 침팬지 요원들이 사라진 우주선을 찾기 위해 펼치는 모험담을 그리고 있다. 말빨의 달인 ‘햄(MC몽 더빙)’을 필두로 침팬지계 안젤리나 졸리 ‘루나(신봉선 더빙)’와 완벽주의 사 령관 ‘타이탄’, 그리고 이들이 무사히 우주 모험을 마칠 수 있도록 돕는 조력자 ‘휴스턴’과 ‘코멧’ 까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매력 만점 침팬지 요원들은 올 여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관객들을 사로 잡을 것이다. 더불어 본 포스터에 첫 등장한 어딘지 수상한 외계인 ‘키로와트’의 공개는 더욱 풍성한 드라마를 보여준다.
© 쇼타임 / 성원아이컴 / 뱅가드애니메이션 / 스타츠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