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의 가장 핫한 시즌 여름, 드디어 ‘놈들’이 온다!
2008년 최고의 화제작 <놈놈놈>이 드디어 7월 17일로 개봉을 확정 지었다. <놈놈놈>은 핸콕, 적벽대전을 비롯하여 국, 내외 블록버스터들이 쏟아져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 7월, 외화에 맞서 한국을 대표하는 영화로 극장가를 찾아오게 되어 기다려온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여름을 뜨겁게 달굴 송강호.이병헌.정우성 3인의 대결!
<놈놈놈>은 한국형 웨스턴이라는 색다른 장르, 송강호.이병헌.정우성, 최정상의 세 배우 캐스팅만으로 시작부터 화제가 된 후 칸 영화제에서 세계인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영화. 1930년대 만주를 배경으로 잡초 같은 생명력의 열차털이범 ‘태구(송강호)’, 목표를 위해서는 살인도 밥 먹듯 저지를 수 있는 냉혈한 마적 두목 ‘창이(이병헌)’, 돈 되는 건 뭐든 사냥하는 당대의 명사수이자 현상금 사냥꾼 ‘도원(정우성)’, 3인이 정체 불명의 지도를 둘러싸고 쫓고 쫓기는 대추격전 <놈놈놈>. 영화는 지도의 정체를 둘러싼 엇갈리는 추측 속에 세 놈을 비롯 일본군과 마적단까지 가담하게 되어 과연 최후의 승자가 누가 될 것인지 보는 관객들의 땀을 쥐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 배우들이 대역 없이 펼친 고 난이도 액션, 중국 모래사막의 대규모 추격전, 이국적인 비주얼까지 이제껏 한국영화에서 보기 힘들었던 흥미로운 요소로 가득한 <놈놈놈>의 개봉 확정은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대 관심사로 떠오른 대한민국 대표배우 3인이 만나 펼칠 카리스마 대결, 그들이 일으킬 시너지를 드디어 확인해 볼 수 있어 더욱 주목된다.
© 바른손 / 영화사 그림 / CJ엔터테인먼트
김지운 감독의 웨스턴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극장개봉 2008년 7월 17일